
[라이프팀] 혈액형별 복수가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혈액형별 복수’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 속에는 과거의 원한을 복수하기 위해 더욱 독해진 악녀의 캐릭터가 혈액형 별로 나눠져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소심하면서도 치밀한 A형의 복수는 tvN 드라마 ‘유리가면’의 서우를 꼽을 수 있다. 극중 서우는 마음이 여려 첫 복수에 실패했다가 치밀한 계획을 세워 더 큰 복수에 성공하는 것.
이와 반대로 대범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B형은 눈 밑에 점을 찍고 다른 사람인 척하며 과감하게 복수를 실행한 SBS ‘아내의 유혹’ 장서희가 꼽혔다.
또한 강한 의지의 노력형인 O형은 tvN ‘노란 복수초’의 이유리로 이어지는 고난에도 계속 다시 일어서며 교도소를 출소한 뒤에도 꾸준한 노력으로 재기, 복수극을 벌이는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냉정하면서도 이중적 면모를 가진 AB형은 MBC ‘보고싶다’에서 자신을 좋아하는 유승호를 이용해 복수를 펼치는 윤은혜의 캐릭터가 이름을 올렸다.
혈액형별 복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혈액형별 복수 방법 대박이네”, “악녀 4명이 싸우면 윤은혜가 질 것 같다. 나머지는 강력하네”, “혈액형별 복수 완전 웃기자”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유리가면’ 방송캡처, SBS ‘아내의 유혹’ 방송캡처, tvN ‘노란 복수초’ 방송캡처. MBC ‘보고싶다’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시골의 흔한 강아지 ‘내 몸에서는 무엇이 자랄까?’
▶ 세뱃돈 적정 수준, 대학생이면 5만 원이 적당… “취준생도 줘야하나?”
▶ 살찌는 음식 vs 마르는 음식, 색깔로 구분되는 것까지는 좋은데…
▶ 한국인만 20초, 거부할 수 없는 해석 '흐르는 물에 딱 20초간?'
▶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생일 축하 메시지에 감동? “케이크는 다 먹음”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