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옥 기자]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다.
선물은 마음과 함께 주는 이의 센스가 중요한 포인트. 발렌타인데이,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 선물로 마음도 전하고 남자 친구의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보는 건 어떨까.
평상시 남자 친구를 패셔니스타로 만들고 싶었다면 자연스럽게 선물을 통해 남자 친구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 보자.
멋 내지 않은 듯 멋스러운 슈즈

로얄엘라스틱 퍼펫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슬림한 핏감이 특징인 컨버스형 스니커즈로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매치 가능하고 꾸미지 않은 듯한 멋스러움이 특징이다. 끈 대신 엘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묶고 푸는 불편함이 없는 슬립온 스타일로 밑창의 쿠션과 뒤꿈치에 위치한 스웨이드 패치가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슬립 온 형태의 로얄엘라스틱 헤이스팅스는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데님 팬츠, 치노 팬츠 등 어디에도 쉽게 매치가 가능하다. 무난한 캐주얼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발등 부위에 위치한 커다란 엘라스틱 밴드로 신고 벗을 때 편안하면서도 두께감 있는 아웃솔을 적용해 실용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던하고 쿨한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로랜드 알파는 깔끔하고 모던한 룩을 코디하기에 좋은 아이템. 가벼운 니트 또는 데님이나 시크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자들의 워너비 아이템! 프리미엄 헤드폰

프리미엄 헤드폰은 기능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또 하나의 실속 선물 아이템.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과 스타들의 공항패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착용하고 나와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IT 기기에 선호도가 높은 남성들에겐 환영 받는 선물이 아닐 수 없다.
영국 프리미엄 헤드폰 페라리 바이 로직3 T350는 페라리 GT카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외관과 세련된 컬러감이 어우러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고성능 40mm 풀 레인지 스피커 드라이버 탑재,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특수 클로즈드 백 공법으로 강력하고 풍부하면서도 공간감이 살아있는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고급 천연 가죽 소재를 이어컵과 헤드 밴드에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몬스터 ‘DNA’는 시선을 사로잡는 사이버틱한 삼각형 디자인의 스피커 하우징과 헤드폰 안팎의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한 외관은 물론 풍부한 베이스와 섬세한 디테일을 모두 충족시키는 선명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 재생력이 특징이다.
포인트 액세서리로 센스 여친 등극
남자친구가 평소 재킷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 입는 직장인 또는 학생이라면 스타일에 포인트만 더해져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도록 남성 패션 액세서리를 선물해보자.
작은 디테일 하나로도 전체적인 룩이 살아날 수 있으며 액세서리가 비교적 많지 않은 남성들에게는 이러한 포인트 아이템이 큰 효과를 줄 수 있다.
TNGT의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는 정장 차림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에 함께 포인트 아이템으로 코디 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하트 부토니에 및 넥타이, 행커치프, 양말 등 총 4개의 아이템을 시즌 분위기에 맞게 구성해 로맨틱한 분위기 속 실속 있고 센스 넘치는 선물을 준비 수 있도록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힙합 벗은 소녀시대 러블리룩 “설레이는 걸?”
▶조인성 vs 모델 ‘모델도 울고 갈 조인성 아우라’
▶“요즘, 쇼핑하기 애매하지?” 니트 마음껏 골라보자!
▶리지 vs 다솜, 뜨는 연기돌은 패션도 남다르다?
▶스타들의 행사장룩, 돋보이는 ‘블랙&화이트’면 충분!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