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원하는 발렌타인데이 헤어 연출법

입력 2013-02-13 09:29  


[뷰티팀] 연인들이 사랑을 확인하는 날, 발렌타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매일 같이 보는 얼굴이지만 이날 만큼은 색다른 모습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것은 모든 이의 소망일 것이다.

특별한 날 여성들은 평소보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전문가의 도움 없이 스타일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은 않은 일. 이럴 때 손쉽게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웨이브 스타일링이다.

전문가들은 집에서 연출하기 쉬운 스타일로 굵은 웨이브를 꼽는다. 흔히 물결펌이나 발롱펌은 꾸준히 여배우와 아이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볼륨있는 웨이브가 작은 얼굴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또한 상황과 패션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연출이 기능하며 특별한 날 멋내기에 적절하다. 단발 머리에 연출하면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긴 머리에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볼륨감이 과하지 않아 내추럴한 느낌을 살릴 수도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멋부린 듯한 느낌을 주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스타일링기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여신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내 남자를 사로잡을 발렌타인 데이 헤어 연출법을 알아보자.

셀프 스타일링 TIP, 여신 웨이브 연출법
1. 스타일링 전 섹션을 나눠준 후, 적당량 (약 5cm) 정도의 모발을 잡고 윗쪽에서 부터 볼륨을 주며 시작한다.
2. 모발을 잡고 반대쪽으로 돌려주며 모발을 접어준다는 느낌으로 눌러준다.
3. 아랫부분 또한 모발을 접어 준다는 느낌으로 돌려주며 물결모양을 만들어 준다.
4. 계속 반복하며 모발을 반대쪽으로 접어주는 느낌으로 돌려주며 눌러준다.
5. 모발의 끝부분은 안쪽으로 말릴 수 있도록 모발과 스타일링기를 안쪽으로 말아주며 마무리 해 준다.
6.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주었다면, 헤어 에센스를 손에 적당량 덜어 손가락으로 빗질하며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집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할 때는 스타일링기의 선택이 중요하다. 열전도율이 고르지 못한 스타일링기를 사용하면 모발을 태우거나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겟잇뷰티 방송으로 잘 알려진 비투와이 밤쉘을 사용하면 초보자도 간단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밤쉘은 클립이 없는 봉 형태로 고데기에 머리를 감고 풀어주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기울이는 각도와 사용법에 따라 자연스러운 웨이브에서부터 물결 웨이브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비투와이 관계자는 “밤쉘의 코팅세라믹 열판은 1300도의 고온 가마에서 도자기를 굽듯 코팅해 제품표면에 미세한 굴곡이 있다. 이에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모발압착이 최소화 되어 더욱 윤기있고 건강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비투와이,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