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린스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서 귀요미 애교 댄스를?

입력 2013-02-20 12:03   수정 2013-02-20 12:03


[박문선 기자]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가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한국의 멋과 음악이 조화된 아시아의 패션 축제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1st Asia Style Festival)’이 서울에서 열린다. K팝 스타들의 화려한 공연뿐 아니라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패션, 뷰티 쇼가 모두 담긴 이번 행사는 중국 유학생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시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앤티월드와 재한중국유학생협회가 주최하는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이 2월23일 오후 7시 성수 아트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행사는 한중수교 20주년에 이어 재한중국유학생협회(全韓中國學人學者聯誼會, 전한중국학인학자연의회) 설립 20주년을 맞는 2013년을 기념해 한중간 우호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배슬기와 CCTV 재경채널 아나운서 천루이펑, 방송인 조아란이 MC로 나선다.

콘텐츠도 풍성하다. 이상봉 디자이너의 하우스 브랜드 LIE 컬렉션, K 패션쇼도 만나볼 수 있는데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에서 헤어&메이크업을 총괄 담당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민코삽스는 이 쇼에서 뷰티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또한 ‘겟잇뷰티’ 김정민의 뷰티토크, 걸스데이, 고유진(플라워), 서문탁, 에이프린스, 윙크, 쥬얼리 등 K팝 스타들의 공연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 / 성원, 민혁, 승준, 시윤, 우빈)는 2월17일 데뷔 100일을 맞아 팬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타이틀곡 ‘HELLO(헬로)’ 댄스 영상을 공개하고 하루 만에 유튜브 1만건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에이프린스는 12월26일 도쿄의 시부야 공회당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2000명의 관객들과 호흡하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패션쇼에는 KBS ‘개그콘서트-불편한 진실’에서 대세 커플로 자리 잡은 김지민, 김기리가 함께 무대에 서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오글거리는 커플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로맨스를 동시에 안겨줬던 김지민과 김기리가 패션쇼에선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이 외에도 패션쇼에는 걸스데이, 주비스 등 아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도 참석한다. 중국유학생협회 소속 학생들이 펼치는 축하 공연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은 ㈜비앤티월드와 재한중국유학생협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한국관광공사, 주한중국대사관교육처,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 KBS, 시나닷컴, 차이나 텔레비전(CCTV그룹 한국법인)이 후원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선화 눈물 펑펑 "광희 부모님 보니 우리 부모님 생각나"
▶ LJ 결혼 이유 "술값 내는 이선정의 배려에…이 여자다!"
▶ 구하라 일탈 고백, 클럽서 춤추는데… 매니저 "너 클럽 가 있다며?"
▶ 징거 시스루 앞머리 변신에 볼살 실종까지…"점점 섹시해지는데?"
▶ 고준희 B1A4 바로앓이에 정진운 "2AM 먼저 말할 줄 알았다" 서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