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도 스마트시대,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서비스 품질↑

입력 2013-02-26 09:23  


[라이프팀] 1577-1577 대리운전이 카카오톡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을 위한 편의제공에 한걸음 다가갔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2012년 1월부터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6월에는 카카오톡 개방형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문의)를 론칭했다. 이는 유·무선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올리고자 기획된 것으로 바쁜 저녁시간대에 대리운전 요금 조회 및 예약 접수에 관한 문의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개방형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문의)를 이용하는 고객은 대리운전 이용 후 불편사항, 분실, 영수증 발급요청 등 서비스 품질과 관련된 질문을 자주해 수시로 일처리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한 고객은 “평소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톡으로 대리운전 요금이나 배차 문의 등 다양한 대리운전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며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드러냈다.

1577-1577 대리운전 김동근 대표는 “대리운전도 서비스 업종이다. 이에 작은 부분까지도 꼼꼼히 챙기는 세심함으로 대리운전을 이용하는 고객이 감동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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