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모델들에 대한 척추관절 건강 지원을 위해 첨단 척추관절 튼튼병원(대표병원장 안성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담튼튼병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튼튼병원 안성범 대표원장을 비롯한 한국모델협회 임유섭 이사, 강 신 이사, 김산하 이사, 장혜원 이사, 주정은 이사, 이상희 이사, 슈퍼모델 김태연, 정유신 등 모델협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모델협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직업적인 특성상 고질적인 척추 관절 질환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모델들을 위해 첨단 척추관절 튼튼병원의 전문적인 치료와 재활 등 각종 의료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방침이다.
또한 한국모델협회에서 진행하는 각종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튼튼병원(은평, 구로, 장안동, 구리, 의정부, 대구, 노원, 청담, 강서 네트워크) 안성범 대표병원장은 "이번 모델협회와의 협약은 직업병으로 척추관절 질환을 앓을 수 밖에 없는 모델들에게 전문적인 치료와 재활 등 의료 서비스와 함께 지속적인 건강 서비스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며 "모델들의 건강 유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7+7/7+7*7-7, 자신이 우월한 8%에 속하는지 테스트하라?
▶ 야식용 젓가락, 광선검이 여기 있네 '야식 먹겠다는 의지'
▶ 초콜릿 못 받는 이유, 남자와 여자 생각 달라… “씁쓸하네”
▶ 살인 진드기 국내 발견, 치사율 12~30%? 플레보 바이러스가 뭐길래
▶ 남친이 궁금한 엄마, 딸의 아픈 곳을 '짝 모태솔로 특집 신청하십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