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지금 필요한 건 무엇?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라

입력 2013-02-19 15:50  


[뷰티팀] 혹독한 겨울은 피부에 보이지 않는 상처를 남겼다. 겉으로 보기에 멀쩡한 피부도 찬 바람과 건조한 공기에 속앓이를 하고 있는 것. 이를 방치했다가는 화사한 봄날에 한껏 칙칙해진 얼굴 때문에 한숨 짓게 될 지도 모른다. 

봄이 오기 전 손상된 피부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기초 제품의 라인업을 점검하는 것이 좋다. 건조함이 문제라면 촉촉한 보습 라인을, 잡티가 고민이라면 비타민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면 된다. 최근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까지 체크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보자.

▶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 닥터 비타크림 5종’


데이셀코스메틱에서 닥터 비타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닥터비타 A 크림은 비타민 A와 레티놀이 함유된 주름개선 제품. B크림은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C크림은 순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잡티 케어와 칙칙한 피부톤 개선 효과가 있다.

닥터 비타 E크림은 눈 밑 다크 스팟 케어와 항노화에 효과적이며, AC크림은 주름+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 비타크림 50ml 대용량 프리미엄 한정판은 기존의 튜브형에서 펌핑 형식으로 바뀌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용기로 제작되어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타일 크리에이트’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에서 헤어전문 라인 ‘스타일 크리에이트’를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기초제품인 맨즈라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헤어 전용 라인으로, 싸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이 제품은 강력한 세팅력으로 절대 흔들리지 않는 에너지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을 유지시켜준다. 소이빈에서 추출한 레시틴 성분이 모발을 뭉치지 않게 하고 세팅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미세 유화 기법으로 왁스 입자를 미세 입자 크기로 분산시켜 모발에 고르게 도포되며 세정이 쉽다. 천연 보습성분과 단백질로 구성된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 스킨푸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스킨푸드에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을 출시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로콜리 라인 6종 및 울긋불긋한 피부를 위한 양배추 라인 3종으로 구성된다. 3개월 사용용량으로 제작되어 피부에 보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브로콜리 어린잎 퓨어 라인은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최고 98%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인. 토너, 에멀전, 수분 앰플, 화이트닝 앰플, 수분 크림, 세안 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감성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은 논코메도제닉 임상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울긋불긋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토너, 에멀전, 수분 앰플 총 3종으로 구성된다.

▶ LC프로페셔널 ‘두피 & 헤어케어 3종 출시’


LC 프로페셔널에서 신제품 두피&헤어 케어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야생화 두피 샴푸, 두피 헤어 마스크, 두피 헤어 에센스로 구성된다.
 
야생화 두피 샴푸는 문제성 두피를 관리해주는 샴푸다. 천연의 5가지 허브 성분인 라벤더, 자스민, 로즈마리, 캐모마일, 페퍼민트 허브 성분이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쌀발효 추출물과 하수오 추출물이 들어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야생화 두피 헤어 마스크는 영양을 공급해주는 트리트먼트. 검은 귀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손상을 감소시키고, 식물성 오일과 왁스 성분이 모발에 유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야생화 두피 에센스는 샴푸를 한 후 두피에 직접 분사해 문제성 두피를 관리해주는 에센스다. 맥아발효 추출물, 하수오 추출물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카퍼펩타이드 성분이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