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한복 자태 ‘궁중 잔혹사’ 촬영 현장서 공개

입력 2013-02-26 11:48  


[박문선 기자]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 출연하는 김현주가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냈다.

김현주는 오는 3월23일 첫 방송될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극본: 정하연, 연출: 노종찬)’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인조의 후궁 소용 조씨 역을 맡아 8년 만에 사극으로 안방 극장을 찾을 예정.

이와 관련 김현주가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임한 첫 촬영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꽃분홍 비단 치마에 하얀 털 장식과 진하늘색 원단의 조화가 돋보이는 겨울용 한복 조끼를 갖춰 입고 고급스러운 한복 자태를 자랑했다.
 
또한 김현주는 깔끔하게 땋아 내린 머리 위로 한복 고유의 머리 장식인 배씨댕기를 착용, 한 떨기 겨울 꽃 같은 아름다운 한복 패션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궁중잔혹사’에서 김현주는 자신의 권력을 지키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지독한 악녀로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하지만 그와는 상반되는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첫 등장,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온화한 미소가 가득한 표정으로 양팔을 수줍은 듯 모은,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눈을 가만히 내리깐 채 정숙한 여인의 향기를 내뿜었던 것. 단아함 속에서도 생생하게 빛나는 눈빛으로 ‘반전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현주가 아리따운 한복 자태를 드러낸 장면은 3일 경상북도 안동에 위치한 군자마을에서 촬영됐다. 이날 김현주는 오전 6시에 현장에 도착해 한 시간가량 공들여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끝낸 후 본격적인 촬영에 임했다. 얌전(소용 조씨의 어린 시절 이름)으로 변신한 김현주를 본 제작진들은 “정말 예쁘다”고 탄성을 쏟아내며 촬영 내내 극찬을 이어갔다는 귀띔이다.

특히 이날 김현주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극 중 캐릭터에 빙의돼 흠 잡을 곳 없는 명연기를 펼쳐냈다. 뛰어난 연기 몰입력과 그간 해왔던 치열한 캐릭터 연구가 완벽한 시너지 효과로 나타났던 것.

더욱이 김현주는 매서운 겨울 추위가 몰아치는 가운데 장장 16시간 동안 진행된 야외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의연하게 촬영을 이어가며 제작진들의 감탄을 샀다. 김현주의 프로페셔널 한 면모가 유감없이 발휘됐던 셈이다.

제작진 측은 “김현주를 비롯한 ‘궁중잔혹사’ 팀원들은 추위를 뜨거운 열정으로 물리치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3월23일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에 소용 조씨로 첫 신고식에 나설 김현주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은 드라마 ‘신돈’, ‘달콤한 인생’, ‘욕망의 불꽃’, ‘인수대비’ 등 다수의 작품으로 흡입력 있는 필력을 과시해 왔던 드라마계의 원로 정하연 작가와 ‘개인의 취향’, ‘김수로’, ‘인수대비’ 등을 통해 색깔 있는 연출력을 발휘했던 노종찬 PD의 의기 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 잔혹사-꽃들의 전쟁’은 ‘무자식 상팔자’ 후속으로 3월23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 하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기리·김지민, 패션쇼서 깨알 개그감 발휘(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 광희, 황금빛 의상으로 이집트 총리 변신? "시완이꺼 빌려 입었지"
▶ '장고: 분노의 추적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3월 초 한국에 온다
▶ 윤시윤 애교 끝판왕 등극! 박신혜 마음 돌리기 위해 사과머리를~?
▶ 아놀드 슈왈제네거 "I'll be back" 돌아온 영웅의 한국 사랑 (종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