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킴 김지우 동반출연, 첫 키스에서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 공개

입력 2013-02-27 21:02  


[윤혜영 기자] 레이먼킴 김지우 동반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10월4일 방송될 올'리브 누들 레시피 토크쇼 '서태화의 누들 샵#(이하 '누들 샵')' 4회 게스트로 레이먼 킴-김지우 커플이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방송에 동반 출연한다.

'누들 샵'은 국수집 셰프로 변신한 서태화가 매회 스타 게스트들을 초청해 그들의 취향에 따라 면 요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고 음식과 추억에 얽힌 다양한 인생 토크도 나누는 누들 레시피 토크쇼. 셀럽 쿠킹 배틀 프로그램 '키친 파이터' 우승자 서태화와 심사위원이었던 레이먼 킴, 결승전까지 올라 맞붙었던 라이벌 김지우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이먼 킴-김지우 커플의 추억과 사연이 담긴 면 요리와 함께 연애에서 결혼까지 풀 스토리가 모조리 공개된다.

지난해 '키친 파이터'의 심사위원과 도전자로 만난 두 사람은 그 해 8월부터 연인 사이로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왔다고. 회식을 계기로 처음 얘기를 나눈 두 사람은 그날 연락처를 교환하고 트위터 등으로 대화를 나누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는 것.

레이먼 킴은 "당시 '키친 파이터'가 한창 진행 중일 때라 사심을 접고 공정한 심사를 하기 위해 애를 먹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5월13일 결혼식을 올리는 이들의 결혼 준비 근황도 소개된다. 1월에 양간 상견례를 마친 이들은 현재 예식장과 신접살림집을 정했고 신혼여행과 혼수 등을 논의하고 있는 중이다. 3월18일에는 웨딩촬영도 예정돼 있다.

제작진은 "레이먼 킴과 김지우 커플의 첫 키스와 데이트, 결혼을 결심한 이유, 프러포즈 등 다양한 비화가 밝혀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키친 파이터' 우승자 서태화가 진행하는 '누들 샵'은 쫄깃한 인생 이야기 콘셉트로 게스트의 식성과 인생에 관한 토크를 통해 쫄깃한 사연이 담긴 면 요리를 창작해 선보인다. 토크뿐만 아니라 서태화가 직접 창작해 선보이는 레시피가 함께 어우러지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30분과 밤 9시 방송. (사진제공: 올'리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기리·김지민, 패션쇼서 깨알 개그감 발휘(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 광희, 황금빛 의상으로 이집트 총리 변신? "시완이꺼 빌려 입었지"
▶ '장고: 분노의 추적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3월 초 한국에 온다
▶ '7급 공무원' 주원, 누나들의 로망 결정체 "어디 있다 이제 나타났나?"  
▶ 아놀드 슈왈제네거 "I'll be back" 돌아온 영웅의 한국 사랑 (종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