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선 기자] 학교 2013 재회 인증샷이 공개돼 팬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2월27일 배우 이이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KBS 별관에서 ‘학교 2013’ 팀 다 만났다! 대박. 아직 죽지 않았구나 학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 연출 이민홍)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귀, 김창환, 이지훈, 이이경, 김영춘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학교 2013 재회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들 잘 지내는구나!”, “학교 2013 재회 인증샷 말고 드라마 시즌2 나왔으면 좋겠다”, “다음엔 빠진 멤버 없는 학교 2013 재회 인증샷을 보게 되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이이경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더 바이러스' 엄기준 "역동적인 역할로 나오지만 실제 성격은 정적이다"
▶ 이기우 출연 계기 "슈퍼 바이러스에 걸렸던 아버지, 의사 역이라 했더니"
▶ [bnt포토] 연극 '옆방 웬수' 김승현, '리허설은 본 공연처럼!'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