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결이 고와야 진짜 미인, 하얗고 매끈한 피부 만들기

입력 2013-03-06 17:19  


[뷰티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누드 메이크업이 여전히 강세다. 색조를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의 윤곽과 음영을 강조하는 스타일이다. 이러한 누드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베이스 표현이다.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두껍게 사용하면 잡티뿐 아니라 피부가 가진 고유의 빛까지도 가려지게 된다.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를 가볍게 사용해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것으로 충분하다.

평소 스킨 케어 시 화사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자신 있는 광채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 ‘루미 볼륨 프라이머, 블락 프라이머’


라네즈에서 루미 볼륨 프라이머와 루미 블락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빛을 조절한 듯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프라이머이다.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에는 루미 볼륨 프라이머를, 번들거나 모공이 넓은 피부에는 루미 블락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된다.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루미 볼륨 프라이머는 빛을 반사한 듯 광택 있고 입체감 있는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프라이머로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고 조명 받은 듯 환해져 윤기 있는 마무리를 선사한다.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루미 블락 프라이머는 피부 요철을 정리해주고 피지를 잡아주어 빛을 차단한 듯 매트하고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프라이머다. 오일을 흡수하는 파우더가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주어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스팀크림 ‘베로나’


스팀크림에서 화이트 데이를 맞아 2013 연인 한정판 베로나를 출시한다. 베로나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인 이탈리아의 도시 이름으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그려진 패키지로 사랑을 기다리는 여성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팀유화공법을 최초 도입한 오리지널 스팀크림은 가벼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서 크림 내부에 직접 고온의 스팀을 가해 에멀젼화 시킨 제품이다.

메이크업베이스나 파운데이션을 1:1로 섞어 여러 번 얇게 덧발라주면 밀착력 높은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해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4가지 천연 에센셜(네롤리, 카모마일, 로즈, 라벤더)오일로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동시에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릴렉스 효과가 있다.

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


BRTC에서 포어 매직 프라이머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모공을 커버하여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주는 프라이머로 특허성분 탄닌 포어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어 매직 프라이머만의 기술인 엘라스토머겔이 주름을 커버하여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피부 자신감을 높여준다. 

또한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여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초록빛 크림이 지성피부의 안색을 정돈시켜 주며 모공뿐만 아니라 눈가, 입가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록시땅이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라인에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지중해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자라는 이모르뗄꽃과 벨리스 페렌니스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인공적인 화학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순하면서도 자극 없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준다.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어 피부 톤을 균일하면서 빛나게 만들어 브라이트닝 포밍 크림클렌저, 사용 후 안색이 밝아지고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브라이트닝 미스트,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이미 생겨난 다크 스팟을 완화 해 주는 브라이트닝 핸드로션 SPF20이 있다.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은 시들지 않는 불멸의 꽃 이모르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 순환을 촉진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 준다.

데이지 꽃 추출물은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멜라닌의 감소 효과를 주어 피부색을 더욱 밝게 만들어 준다. 새롭게 추가된 금련화 추출물이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고르게 해 한층 더 밝아진 안색을 느낄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