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0.05
(71.54
1.78%)
코스닥
924.74
(5.09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금호타이어, 신규 TV광고 '세종대왕'편 선봬

입력 2013-03-10 02:04  


<P class=바탕글> 금호타이어는 3월초부터 '생각의 무브' 캠페인 TV광고 4차 시리즈 '세종대왕'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우리에게 가장 잘 맞는 타이어'라는 주제를 담았다. 타이어 위에 '우리말이 중국어와 달라 쓰기 어려워 문자를 만든다'는 훈민정음의 첫 구문을 재해석한 문장이 새겨져, 지나간 자리에 판화처럼 문구를 남긴다. 우리나라의 길과 기후, 사람의 성격에 맞는 타이어를 만들었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 여기에 빗길, 자갈길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실제 주행장면을 교차 편집해 리듬감을 살렸다. 기존 광고와 달리 타이어 자체를 전면에 내세운 점도 특징이다.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과거에는 고가의 수입산 타이어가 더 좋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최근 소비자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며 "국내 타이어기업으로서 우리나라에 꼭 맞는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광고에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대왕'편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프로야구 가상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연식 마일리지 마케팅으로 대박 노려
▶ 현대차, 미국 누적판매 800만대 넘어서
▶ 수입중고차도 디젤이 '대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