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입학하는 아이, 키크는 방법은?

입력 2013-08-28 10:35   수정 2015-09-14 08:24

[라이프팀]신학기가 시작되는 요즘 부모들의 공통적인 고민거리가 있을 것이다. 바로 우리 아이들의 키! 부모들 시대에 비해 요즘 아이들은 평균키가 월등히 크기 때문에 ‘우리아이가 얼마나 클 수 있을까?’, ‘우리 아이는 왜 다른 또래 아이들보다 키가 작을까?’ 하는 걱정을 하는 부모들이 많다.

지금부터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키크는영양제, 키크는약, 키크는운동, 음식 등 몇가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아이들 키는 유전적인 요소도 작용을 하지만 한창 커가는 시기에 어떻게 관리를 해주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잘 먹고 잘 뛰어 놀기만 하면 키가 무럭무럭 자랄 거라는 생각은 오산이다. 최근에는 키가 작은 아이들은 친구들 사이에서 무시를 당하거나 왕따를 당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성장판닫히는시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성장판이 닫혀도 키크는법은 희박하기 때문에 성장판이 닫히기 전 미리미리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아이들 중, 어린이종합비타민이나 유아비타민 같은 어린이비타민을 먹지 않는 아이는 거의 없을 것이다. 이런 어린이종합비타민을 섭취해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성장에 더 큰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키크는영양제나 키크는약, 성장영양제을 통해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신체에 대해 민감해지기 시작하는 중학생의 경우 10명중 8명이 자신의 키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다. 어린이성장비타민, 키크는비타민을 선택할 때도 여러가지를 고려할 사항이 있다. 어린이칼슘, 초유, 비타민D 등 고?량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아이들이 먹어도 안전한 제품인지 따져보아야 한다.

프리미엄 성장비타민인 하이키업의 경우 아이들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특허 받은 성분과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위해 초유, 칼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B군, 홍삼 등의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어린이 건강과 성장발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최근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인기가 많다고 한다.

키크는영양제나 키크는약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키크는운동을 꾸준히 해주면서 키크는음식 위주의 식단으로 평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초등학생키크는방법으로 가장 좋은 운동은 바로 줄넘기와 농구와 같은 점프를 많이 하게 되는 운동을 꼽을 수 있다. 요즘 아이들은 운동보다는 PC방에서 게임을 하거나 집에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 키가 걱정이 된다면 게임하는 시간을 줄이고 운동시간을 늘려야 키성장영양제 섭취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키크는음식 중, 대표적인 음식은 바로 우유, 멸치, 치즈 등이 있다. 이러한 음식들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칼슘의 효능은 뼈를 튼튼하게 하고 성장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평소 식단에 꼭 포함을 시키는 것이 좋다. 아이의 키가 걱정 되는 부모라면 지금부터라도 아이들에게 키크는음식 위주의 식단을 짜주고 운동하는 습관을 가르치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예정된 불합격 '구직자님, 다른 곳 알아보셔야겠어요'  
▶ 모델의 흔한 길막기, 당당하게 워킹하다 무슨짓? '패기甲'
▶ 7+7/7+7*7-7, 자신이 우월한 8%에 속하는지 테스트하라? 
▶ 남친이 궁금한 엄마, 딸의 아픈 곳을 '짝 모태솔로 특집 신청하십니다'   
▶ 김미영 팀장이 낳은 피해자, 도서관에서 온 대출문자? "이러지 마세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