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뷰티] TV 속 스타들의 뷰티를 주목하라!

입력 2013-03-29 11:13   수정 2013-03-29 11:13


[최미선 기자] 한 주의 뷰티 핫 이슈와 잇 트렌드를 모아본다.

3월 4주차 인기리에 방영되는 TV 드라마 속 유행이 예감 되는 아이템들은 물론 떠오르는 뷰티 관련 핫 키워드와 뷰티 관련 행사까지 총망라 해 살펴보기로 한다.

월요일(3/18)
SBS 수목드라마 ‘야왕’ 속 수애, 새로운 惡女상 만들어...


지난 18회 놀란 얼굴로 마지막 장면을 장식한 주다해(수애)의 극적 결말이 더욱 궁금해지는 한 주다. 급박하게 돌아가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유독 눈길을 끄는 것은 점차 욕망에 사로잡혀 가는 주다해를 역설적으로 표현하는 듯한 깨끗하고 청아한 페미닌 룩이다.

보통 악역이라 하면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날카로운 캣츠 아이 메이크업을 상상하지만 극 중 주다해의 모습은 그것과는 상이하다. 투명하리만치 깨끗한 피부 표현과 한 듯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은 청순하고 착한 여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이 두 얼굴의 이중적인 모습을 그대로 대변해 주고 있는 것. 웃고 있지만 웃지 않은 듯 서늘한 모습을 더욱 잘 나타내고 있다. 성공을 위해 배신과 살인까지 일삼는 그가 어떻게 퍼스트레이디의 자리까지 올라가게 되며 악녀임에도 불구하고 자꾸 눈길이 가는 그의 모습은 또 한번 어떻게 변모할지 기대된다.

화요일(3/19)
김희선 효과? SBS ‘화신’으로 화요일 예능을 잡다


‘마음을 지배하는 자’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화요일 연예 오락 프로그램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치 않는 외모에 거침 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로잡고 있는 김희선이 그 해답이라 볼 수 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그가 가진 흡입력은 대단하다. SBS 드라마 ‘신의’에서 레드 오렌지 컬러의 롱웨이브로 TV 브라운관에 복귀한 이후,  케이블 TV 프로그램 ‘택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 시작했다.

흠 잡을 데 없는 외모에 닮고 싶은 인생을 사는 김희선을 워너비로 삼은 2~30대 여성들은 다소 세고 수위 높은 입담을 오히려 반기는 기색이다. 3월19일 화요일에는 김범수, 김태우, 김응수, 박규리 등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낸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 바다.

수요일(3/20)
건재한 ‘겟잇뷰티’ 파워,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다


온스타일의 겟잇뷰티가 새로운 시즌을 선보이며 총 3회 방영을 끝마쳤다. 그 동안 뷰티 관련 프로그램 중 단연 최고의 시청률과 이슈를 불러 일으킨 겟잇뷰티는 기존 포맷은 유지하되 좀 더 생활 밀착형의 친근하고 직접적인 테마를 다루기 시작했다.

‘겟잇뷰티 2013’은 1회부터 3회까지 ‘2013년 행운을 부르는 메이크업’, ‘화이트데이 특집’, ‘숨은 광채 찾기, 화이트닝’ 등 여성들이 그 동안 궁금해 했던 뷰티 관련 테마를 알기 쉽고 친근한 내용으로 구성하여 방영한 바 있다.

3월20일 목요일에는 뷰티클래스 ‘못친소’라는 다소 재미있는 소재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번 화는 메이크업 울렁증 극복을 위한 뷰티클래스를 전격 공개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는 ‘못 꾸미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내용으로 이목구비는 예쁘지만 평소 메이크업에 익숙치 않아 스스로 본인의 장점을 살리지 못한 배러걸스들을 직접 메이크오버 하는 내용이다.

목요일(3/21)
‘화보 드라마’ 송혜교와 조인성 커플의 그겨울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됐다. 송혜교-조인성 두 사람의 동반 출연 소식에 역대 최강 미모의 커플이라는 소식과 타 드라마의 커플처럼 이들에게도 ‘산소(O2)커플’이란 애칭이 붙은 지 오래다.

‘산소’라는 애칭은 비현실적인 그들의 외모와 잘 부합된다. 매 장면 화보라고 밖에 믿기지 않는 장면들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 때문.

그들의 외모 덕분인지 송혜교의 핑크 빛 입술을 만든 립스틱과 조인성의 9등신 옷태를 여실히 보여준 진화된 PPL마저 시청자들에게는 자연스럽게 와 닿는다. 총 16부작으로 앞으로 남은 4부작은 어떤 화제를 불러 모을지 기대된다. (사진출처: SBS ‘야왕’, ‘신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