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친구들이 쓴다?” 스타의 파우치 속 잇아이템은…

입력 2013-03-22 16:15   수정 2013-03-22 16:15


[최혜민 기자] 연예인의 민낯 메이크업이 최근 핫한 스타들이 다닌다는 강남, 청담 미용실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들의 메이크업은 한 듯 안 한듯한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포인트다.

피부표현은 피부결 방향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피부 글로우를 최대한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다양한 민낯 메이크업용 뷰티아이템이 출시돼 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그 대표적인 아이템이 바로 ‘CC크림’이다.

크림 하나만으로 확연한 변화가 있을까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기능적인 면에도 깐깐한 강남숍들을 충족시키는 알짜배기 아이템들이 등장한 것. CC크림으로 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뷰티팁을 전한다.

● 바쁜 출근길, 하나면 되니까 “간편해!”


바쁜 아침시간 비비크림 하나로 화장을 마무리했던 이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비비크림과 똑같이 잡티는 가려주면서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보습 등의 다양한 기능이 함유돼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기 때문.

이처럼 비비크림에서 한발 더 나아간 업그레이드 제품을 똑똑한 소비자들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 티 없는 민낯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뷰티아이템 CC크림은 스킨케어 단계 직후에 바로 사용하면 된다. 좀더 촉촉한 수분감을 원하는 이들은 수분크림을 섞어서 발라줘도 좋다.

피부타입이 건성이라면 페이스오일을 CC크림과 함께 섞어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다. 매트한 사용감을 원하는 지성피부는 가벼운 루스파우더로 마무리하면 된다. 이때 립글로스나 틴트로 립에 혈색만을 살짝 강조하면 연예인 민낯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은은한 광채, CC로 해결한다!


컬러캡슐입자가 사용된 자연스러운 컬러체인지크림인 CC크림은 은은한 광채로 윤기나는 우아한 피부텍스쳐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유행인 광채, 꿀광, 민낯 메이크업에서 포인트는 바로 ‘은은한 광채’다.

이처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자하는 이들에게는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 지가 늘 숙제다. 이 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은은한 광채를 만드는 CC크림이 출시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는 것이다.

또한 CC크림을 바른 뒤 가루섀도우보다 크림섀도우를 손을 이용해 눈두덩이에 살짝 얹듯이 발라주고 블러셔는 펄이 함유된 제품을 더하면 화사한 봄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미스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려주면 건조하고 들뜸을 방지해 데이트메이크업으로 제격이다.

● 다른 아이템과 섞어 써도 OK!


또한 CC크림에 평소 사용했던 비비크림을 더해주면 광채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시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가루펄 제품이나 오일 제품을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매트한 표현을 원한다면 CC크림 하나만 바른 뒤 가벼운 파우더나 팩트로 마무리하자.

화창한 봄 날씨에 맞게 순수하고 어려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CC크림 하나만 사용하고 색조아이템을 최대한 자제하자. 아이라인은 점막을 채워주듯이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입술 안쪽에 틴트를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주면 풋풋한 새내기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최근처럼 꽃가루와 황사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고민되는 시기에는 화장단계를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CC크림은 여러 단계를 통합해 하나의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둘다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봄철 메이크업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다.

★★★ 에디터 추천제품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엘리샤코이의 멀티 CC크림인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가벼운 사용감과 꼼꼼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CC크림하나로 화장 단계를 하나로 줄여 바쁜 출근길 직장여성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사랑받는 잇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이 CC크림을 덧발라도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고 CC크림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화장단계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쉐어버터 등 20여가지 보습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아 스킨케어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사진출처: 엘리샤코이,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