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서인영의 선택을 받다!

입력 2013-03-28 08:00  


[박진진 기자] 서인영이 화장품 성분 ‘히알루론산’에 빠졌다.

SBS E! 채널 ‘스타 뷰티쇼’의 안방 마님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인영. 까다로운 시선으로 화장품을 바라보는 시선이 눈에 띈다. 사심과 내숭없이 진행되는 객관적인 평가는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그녀. 다양한 화장품을 테스트하고 평가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제는 화장품 성분에까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는 성분, 히알루론산에 빠진 것.

그녀의 선택을 받은 히알루론산이 무엇인지, 정확한 정의와 그 효능을 파헤쳐본다. 

● 화장품 성분 ‘히알루론산’ 이 궁금하다!

History. 1934년 칼 마이어, 존 팔머 박사가 조직에 존재하는 당질을 연구하는 과정에 소의 안구에서 발견했다. 그 후 닭벼슬, 동물의 완충조직, 태반 등에서도 존재가 확인되었다.

Definition. 피부의 진피층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물질로 콜라겐(결합섬유)과 엘라스틴(탄력섬유)을 채우는 주 성분을 가리킨다. 세포의 영양분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수분 흡수 및 증발 억제 효과가 있어 표피를 부드럽게 해주고 적절한 유연성과 긴장감을 유지해준다.

Effect to Skin.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나 피부의 수분을 증가시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공해나 자외선 등 트러블의 원인 물질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면역력 저하를 방지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탄력성과 잔주름을 개선시키고 노폐물을 제거를 원활히 해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 서인영 꿀 피부,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빛나는 이유?


서인영의 자체 발광하는 피부도 히알루론산 덕분이다. 각종 행사장에 비친 얼굴을 보면 세월을 거꾸로 거슬러 가고 있는 듯 더 매끈해진 얼굴이 눈에 띈다.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조명이 필요 없을만큼의 탱탱한 피부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서인영은 하트 페이스를 가진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탱탱한 볼 볼륨에 뾰족한 턱 라인이 완벽한 하트 모양을 이룬다. 그의 입체감 있는 얼굴은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서인영을 완벽한 동안 얼굴로 만들어준 화장품은 엣지핏 하트 필러 크림이다. 1차적으로 탄력, 보습, 미백 등 유효성분 공급 후 히알루론산이 주는 볼륨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히알루론산 성분은 얼굴을 리프팅시켜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어 동안의 최적 페이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서인영이 선택한 엣지핏 ‘하트필러 크림’은 다가오는 3월31일 저녁 11시40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