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레이싱팀이 올 시즌부터 매주 수요일 ‘CJ레이싱 콘텐츠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P class=바탕글>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
<P class=바탕글> 3일 CJ레이싱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모터스포츠 대중화를 위해 기획하게 됐으며, 일반인들이 모터스포츠를 잘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각종 정보와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jracingteam)과 네이버 오피셜 블로그 (http://blog.naver.com/CJRACINGTEAM)를 통해 만날 수 있다는 게 팀 설명이다.
<P class=바탕글> <o:p></o:p>
<P class=바탕글> 한편, 첫 콘텐츠 데이에는 3편의 카툰과 할렘 쉐이크 CJ 레이싱 버전을 웰컴 영상이 마련됐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쉐보레,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마케팅 주력한다
▶ 일본차, 중국서 계속 고전…3월 판매 나란히 줄어
▶ 크라이슬러, '엔터앤고 전국 시승 행사' 실시
▶ 자동차 배출가스도 속도위반처럼 원격 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