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혜지 기자] 스타일링 마무리 단계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모았다.
헤어 스타일링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컨크롤 크림과 메이크업 피니시 스프레이, 아이메이크업의 마무리를 도와줄 마스카라까지. 완벽한 끝맺음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메리케이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

메이크업 픽서는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한국에서는 아직 낯설지만 해외 메이크업 아티스틀이 애용하는 뷰티 필수품으로 알려져 있다. 픽서는 화장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수정 메이크업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데 유용하다.
픽서는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것을 막아 늦은 밤에도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준다. 미세하고 가벼운 포뮬러를 얼굴에 고르게 도포되며 통기성이 뛰어나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메이크업을 끝낸 후 잘 흔들어 2~4회 분사해 사용한다.
파라팜 ‘컬 업 컨트롤 크림’
모발에 탄력을 공급하고 처진 헤어 컬을 되살려 주는 크림을 출시한다. 드라이한 모발에 사용해 풍성하고 촉촉한 웨이브 헤어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컬 메모리 포뮬라는 늘어진 컬을 탄력 있게 잡아 헤어 펌 지속시간을 연장하고 모발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하는 샤인 코팅효과로 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케라틴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 A, E 등의 손상모 개선과 두피 영양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스타일링과 헤어 에센스 기능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멀티 헤어 제품이다.
돌리 윙크 ‘롱 마스카라Ⅱ 블랙 & 볼륨 마스카라Ⅱ 블랙’

베스트 셀러 마스카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리뉴얼된 브러시로 컬링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바르기 어려운 가장자리와 언더래시도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 완벽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돌리 윙크 롱 마스카라Ⅱ 블랙은 짧고 긴 모가 촘촘하게 배열된 총알 모양 브러시로 얇고 섬세해진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 가까이 밀착해 확실한 컬링 효과를 준다. 마스카라 액의 농도가 진해지고 섬유질이 많아져 롱 래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돌리 윙크 볼륨 마스카라Ⅱ 블랙은 양쪽에 솔이 달린 빗 형 플랫 브러시로 넓은 면을 사용해 풍성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