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조정석 촬영 현장, '최고다 이순신'에선 티격태격하지만 실제론…

입력 2013-04-11 08:29  


[윤혜영 기자]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조정석 촬영 현장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4월10일 주말 안방극장 1위 자리를 지키며 사랑 받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연출 윤성식) 촬영 현장에서 젊은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포즈로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극 중 자매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아이유(이순신 역)와 유인나(이유신 역)는 진짜 자매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해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인나는 드라마에서는 순신을 구박하는 얄미운 언니지만 평소 '아이유인나'로 불릴 정도로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던 만큼 둘은 꼭 붙어 자매 귀요미로 불릴만한 브이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극 중 과거 연인 사이였던 조정석(신준호 역)과 김윤서(최연아 역)는 서로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해 극 중 관계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또 극 중 대표님을 보필하느라 고생 중인 이지훈(조인성 역)의 브이는 조정석을 향하고 있어 사진을 찍을 때도 사장님을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조정석과 아이유는 연일 계속되는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은 표정과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훈훈하게 해 '최고다 이순신'의 '최고의 커플'임을 입증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질세라 이지훈(김영훈 역)도 아이유와 친근한 브이 포즈를 취해 드라마 속에서 아이유를 두고 벌어질 두 사람의 애정 경쟁이 뜨거워 질 것을 예고했다.

드라마 속에서 아이유와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준호의 철없는 여동생 신이정 역의 배그린은 드라마 밖에선 아이유와 친근한 포즈로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 외에도 레스토랑에서 아이유와 함께 일하는 최강원(고재범 역)의 훈훈한 모습도 호감을 사고 있다.

아이유 조정석 촬영 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조정석 촬영 현장 훈훈하다", "은근히 잘 어울려", "아이유 조정석 촬영 현장 사진보니 배우들 다 친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주원(박찬우 역)과 정우(서진욱 역)는 이번 작품으로 처음 만났지만 촬영현장에서 호형호제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등 돈독한 친형제 같은 우정을 과시하곤 한다는 후문이다.

'최고다 이순신' 촬영장은 분위기가 유난히 좋기로 유명하다. 배우들이 밝은 얼굴로 선보이는 개성 넘치는 브이 포즈는 촬영장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한 듯 유쾌하다. 비슷한 또래의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만큼 그들의 돈독한 화이팅이 드라마의 인기에도 한 몫 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최고다 이순신'은 중년 연기자들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중심을 잡고 있는 가운데 젊은 배우들은 신선함과 활기찬 에너지로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연일 강행군의 촬영 속에서도 누구 하나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임해줘 고맙다"고 전했다.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나가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2013 만우절, 농담부터 농담같은 비보까지…   
▶ MBC 드라마 속 지나친 나이 차이, 케미는 어디에? 
▶ '최고다 이순신' 인기비결 셋, 시청률 30%도 멀지 않아… 
▶ [인터뷰]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bnt포토] 고두림, 아찔한 킬힐에 '조심조심' 발걸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