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영 기자] 봄이 다가오며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즐기는 건 좋지만 꽃가루와 황사로 피부에 문제가 생긴다.
먼지와 불순물들은 작은 입자로 피부 깊숙이 파고들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고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이다. 이런 피부 고민을 피하려면 외출 후 귀가 하자마자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얼굴과 바디를 꼼꼼히 씻어줘야 한다.
스위스킨 에이.씨. 포밍 클렌저

스위스킨 에이.씨. 포밍 클렌저는 유분과 수분의 불균형으로 인한 피부의 번들거림과 피부 갈증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지성트러블 피부용 클렌저다. 생크림 거품으로 마일드한 보습 클렌징을 도와주며 피지, 노폐물, 각질과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피지조절 및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말굽잔나비버섯 추출물, 위치하젤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문제를 개선시킨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은 잦은 세안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은 과다 피지, 피부 문제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 3종

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는 바디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전신용, 복부전용 바디젤과 바디 제품의 효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바디 스크럽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신에 사용 가능한 수블림 바디 실루엣과 복부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수블림 웨이스트 제품은 스킨 파이브린을 통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카페인 성분이 피부에 긴장감과 활력을 주며 페퍼민트 잎 추출물을 통한 쿨링 효과로 시원하고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질감으로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하여 데일리 바디 로션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은행나뭇잎 추출물 고유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어준다.
스위스 퍼펙션 셀룰라 클렌징 오일

계면 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천연 식물성 클렌징 오일인 셀룰라 클렌징 오일은 아르간 오일, 아몬드와 포도씨 오일 성분이 부드럽게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한다. 활성 세포 성분의 항산화 효과와 함께 달맞이꽃 추출물과 야생 장미 오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선사한다.
73% 이상의 산소 거품으로 구성된 셀룰라 퓨리파잉 젤은 피부 세정력과 세포를 재생시켜 피부 균형을 맞추는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쳐가 자극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진정시켜 주며 세포 재생을 활성화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안색을 맑게 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