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타들의 완벽한 피부 비결 공개!

입력 2013-04-29 09:23  


[곽민선 기자] 트러블 하나 없이 깨끗한 연예인들의 피부는 항상 부러움의 대상이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특별한 관리 없이 언제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는 어렵다. 물론 좋은 피부를 타고난 사람도 있겠지만 꾸준히 신경쓰지 않는다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유지하기란 힘든 일이다. 피부가 좋기로 유명한 스타들의 인터뷰를 보면  꼼꼼한 세안부터 피부과 시술, 다양한 제품들을 이용한다고 말한다.

도대체 연예인들은 어떤 제품을 이용하는 것일까.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진 스타들의 비밀 무기를 알아보자.

◆트러블 NO! 트러블 전용 스팟젤


아침에 눈을 떠 거울을 봤을 때 조그만 트러블이 올라와 있다면 하루종일 우울할 것이다. 이렇게 신경쓰이는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그 흔적을 지워주는 제품을 소개한다.

천연화장품 영숍스토리의 ‘AC 클리어 매직젤’은 뛰어난 항균작용으로 빠른 트러블 진정과 함께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천연 향 트러블 식물 복합체인 허블 바이탈라이징 no.5가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며 효과적인 트러블 흔적 관리로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

깨끗하고 하얀 피부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동호와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AC 클리어 매직젤’은 효과적인 트러블 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에센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너무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흡수되는데 한계가 있다. 흔히 스킨-에센스-로션-크림의 순서로 사용하는데 로션과 크림은 그 성분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하나 정도는 생략해도 좋다. 이 때 피부에 특별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에센스는 필수.

영숍스토리의 ‘네이처솔루션 스킨 에센스’는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배우 김재원과 카라의 한승연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부드러운 향기로 사용감이 좋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며 천연 보습인자 NMF의 부스팅으로 24시간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파라벤, 에탄올, 색소 등의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자연그대로의 천연 유기농 원료만 사용하여 민감성 및 트러블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타입과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영숍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