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벤트] 춘곤증 날려주는 이벤트에 주목하자!

입력 2013-05-08 09:20  


[김재영 기자] 5월이 다가오고 따스해진 날씨에 몸과 마음이 나른해 진다. 이럴 때 재미있고 신선한 변화가 필요하다.

봄나들이와 쇼핑 등 일상적인 것도 좋지만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도 좋다. 뷰티 브랜드에서는 5월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장미 꽃 받는 이벤트부터 CF 스크랩 이벤트까지 여러 종류다.

참여하는 즐거움부터 팡팡 터지는 경품까지 기분 좋게 참여하고 기분도 업시켜줄 뷰티 브랜드 이벤트를 소개한다.

▶ 아큐브, 송중기와 함께하는 로맨틱 로즈데이 이벤트 실시


배우 송중기가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 100송이를 선물한다.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을 기념해 송중기가 보내는 장미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아큐브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시험착용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종 10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는 5월14일 로즈데이에 송중기가 보내는 장미 100송이를 선물로 받게 된다. 중기의 장미도 받고 시험착용 렌즈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셈이다.

아큐브는 최근 인기 정상의 배우 송중기와 한효주를 나란히 모델로 선정해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통해 눈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송중기는 실제 10년 이상 아큐브 콘택트렌즈를 착용해온 점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 도브, 스칼프 너리싱 TV CF 스크랩 이벤트 진행


도브가 5월2일부터 31일까지 도브의 신제품 스칼프 너리싱 TV CF를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브 웹사이트에 지정된 TV CF를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스크랩 한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해당 포스팅 URL을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활발하게 스크랩하고 성의 있는 감상평을 남긴 참여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뿐 아니라 스칼프 너리싱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2013년 3월 새롭게 출시된 모근 케어 라인 스칼프 너리싱 은 도브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성분 트리카졸 액티브(Trichazole Actives)가 함유되어 손상되고 약해진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키엘, 안티에이징 필 더 파워 캠페인 론칭


키엘이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상담과 피부 고민에 맞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필 더 파워(Feel the Power) 캠페인을 론칭한다.

키엘의 안티에이징 파워를 느껴 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제품 구입에 앞서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샘플을 권하는 키엘의 샘플링 철학을 반영했다. 키엘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라도 피부 노화 정도를 확인 해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셀프 체크 리스트’를 통한 전문적인 3분 안티에이징 상담과 피부 고민에 맞는 안티에이징 샘플 3종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필 더 파워 캠페인을 통해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샘플은 5월 신제품으로 주름과 모공에 탄탄한 힘을 채워주는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과 매끈하고 탄력 있는 눈가를 선사하는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 그리고 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맞춤 안티에이징 제품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키엘 캠페인은 5월7일부터 5월20일까지 전국 키엘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