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석가탄신일을 맞이해 황금연휴로 이어지면서 캠핑족이 대거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캠핑족의 확대에 따라 텐트와 그늘막 등 캠핑 용품의 사이즈를 기존보다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테이블, 코펠, 랜턴 등 다양한 캠핑 필수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원스톱 캠핑 용품 쇼핑을 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야외에서의 BBQ 파티와 포트락 파티를 준비하는 아웃도어 그루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망라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_ ‘아이더’
아이더 카티즈 텐트는 주축이 되는 틀인 폴대를 X자형으로 설치할 수 있어 외부 저항에도 텐트의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전면 3개 입구와 후면 1개 입구를 개방할 수 있어 출입이 편리할 뿐 아니라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이너텐트에는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선을 넣을 수 있는 터널을 설치했다. 카티즈 텐트는 4인용, 6인용 텐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가족 규모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더는 그늘막, 여름형 패딩 침낭, BBQ 테이블, 키친 테이블, 코펠 등을 판매한다.
톡 쏘는 건강식 탄산수_‘소다스트림’
탄산이 빠진 음료에 소다스트림을 이용해 탄산을 재주입하면 톡 쏘는 맛을 유지할 수 있다. 김 빠진 맥주도 탄산을 넣으면 신선한 거품이 쏟아진다. 탄산이 소화를 돕고 공복시 음용하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료로도 유용하다.
소다스트림 하나로 어디서나 탄산수 제조가 가능하며 레몬, 오렌지 등 과일즙을 넣으면 건강한 탄산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설탕, 방부제, 색소, 인공 첨가물이 없어 BBQ 파티의 필수품. 또한 젊은 층에서는 소주와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일명 소주스트림이 각광 받고 있다.

BBQ 파티의 최적화된_‘그릴&그리들러’
패밀리 캠핑족에게 딱 맞는 제품. 이 제품은 상하양면으로 부착된 쿠킹 플레이트를 그릴 및 그리들러의 용도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덕분에 생선, 야채, 두꺼운 고기는 물론 햄버거 패티까지 어른들부터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수 있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가 편하다.
각종 양념과 팥빙수까지_핸드블랜더‘바믹스’
고기양념, 샐러드 소스 등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핸드 블렌더도 캠핑장에서 많이 찾게 된다. 후식으로 시원한 빙수를 만들 때도 유용하게 쓰인다. 무취, 무미, 녹 방지 재질로 만들어져 안전하다. 2 단계로 회전 빠르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안전 버튼이 부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칼날은 다용도날, 다지기, 거품기, 그리고 비터기로 구성된다. 비터기로는 계란을 풀거나 크림을 만들고 케이크를 반죽할 때 사용할 수 있어 캠핑 용품으로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홈 베이킹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서로 다른 업무 방식 탓에… ‘울컥’
▶ 정규직 비정규직 임금 격차 심화, 비정규직은 줄었지만 연봉은…
▶ 피해줬으면 하는 출근복 1위, 男 딱 붙는 바지-女 시스루룩 ‘민망’
▶ 면접장 꼴불견, 실제로 점수도 깎아버려… "자네 시간은 보고 사나?"
▶ 커피 취향과 성격의 관계, 어떤 걸로 드릴까요? "카푸치노 좋아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