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어스' 제이든 스미스-여진구-김유​정, 안구정화 절친 화보 공개

입력 2013-05-21 11:39  


[윤혜영 기자] 올 여름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애프터 어스'가 주연배우 제이든 스미스와 여진구, 김유정의 특별 화보로 또 한번 이슈몰이를 예고한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6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애프터 어스'의 홍보를 위해 내한한 할리우드 최고의 라이징 스타 제이든 스미스가 대한민국의 영화계를 이끌어 나갈 라이징 스타 여진구, 김유정과 만난 현장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97년 생 여진구, 98년 생인 제이든 스미스, 99년 생의 김유정은 배우로서의 삶과 꿈, 미래 등 다양한 공감대를 나누며 금세 오랜 친구처럼 친해져 촬영 현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제이든 스미스의 타고난 끼를 확인시키는 장난스러운 포즈부터 여진구, 김유정의 수줍은 듯한 모습까지 세 친구의 절친 인증 화보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아빠 미소를 짓게 만들기 충분하다.

'애프터 어스'는 3072년, 인류에게 버림 받은 황폐해진 지구를 배경으로 불시착한 행성의 유일한 생존자인 아버지와 아들의 예측불허 생존 사투를 담고 있다. 인간을 죽이도록 진화된 모든 생명체들과 우주선을 탈출한 외계인들의 공격이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로 펼쳐질 예정으로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기다린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다.

한편 제이든 스미스, 여진구, 김유정의 한미 라이징스타 절친 화보를 공개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애프터 어스'는 3072년, 인류에게 버림받아 황폐해진 지구에 불시착한 아버지와 아들이 공격적으로 진화한 생명체들에 맞서 생존이 걸린 극한의 대결을 펼치는 내용의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윌 스미스가 아들 제이든 스미스와 동반 출연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식스 센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로운 소재, 독창적인 스토리로 무장한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

윌 스미스가 스토리에 참여하고 게리 위타가 각본을, 칼립 핀켓, 제이다 핀켓 스미스 & 윌 스미스, 제임스 라시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 압도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검색어 1위를 석권하는 등 올 여름,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로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5월30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사진제공: 나일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옥정' 시청률 상승세, 김태희 묵묵한 연기 빛 발하다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리뷰] 틴탑, 국내 첫 단콘 No.1, 진짜 남자로 돌아오다  
▶ [인터뷰] 딕펑스, 첫 앨범 부담감? "전쟁터에 임하는 마음" 
▶ [인터뷰] '구가의서' 최진혁 "사랑하는 사람 위해 구월령처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