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이동욱-송지효,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눈빛 로맨스' 예고

입력 2013-06-06 21:55  


[윤혜영 기자]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가 이동욱과 송지효의 더욱더 깊어진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천명' 지난 방송분에서 최원(이동욱)은 고열에 시달리는 홍다인(송지효)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했다. 최원은 홍다인을 향해 소윤파 일원에게 맞서는 것은 후회되지 않지만 그가 마음에 걸린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이 한층 더 애틋해진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최원과 홍다인에게 다시금 큰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사진이 공개됐으며,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다인은 최원에게 안겨 오열하고 있고, 최원은 그런 홍다인을 안아주며 안타까운 표정을 짓고 있다.

6일 방송될 '천명'에서 최원은 홍다인에게 한결 자상하게 대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홍다인은 민도생(최필립)을 살해한 혐의로 장홍달이 투옥되자 마음 아파하지만, 평소의 그답게 씩씩하고 이성적인 모습을 되찾으려 노력한다. 그러나 최원은 애쓰는 홍다인의 마음을 간파, 그의 마음을 헤아리며 위로한다.

또한 장홍달은 더 이상 조선땅에서 살 수 없다는 것을 간파하고 다인, 도문(황성웅)과 함께 명나라로 떠나고자 하지만, 소윤파에 의해 위기를 맞는다. 최원은 이 과정에서 괴로워하는 다인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로맨스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이에 '천명'의 한 관계자는 "6일 방송되는 내용으로 인해 최원과 홍다인은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애절한 모습이 그려질 계획이다. 최원이 홍다인을 위로해주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호(임슬옹)와 문정왕후(박지영)의 대립각이 극에 달한 가운데, 위기감을 느낀 문정왕후가 자객 무명(김동준)까지 동원하여 자신의 야망을 위해 더욱 불을 지필 전망이다.

한편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는 6일 밤 10시에 14화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이민호 토크콘서트,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