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가 김동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동준은 소윤파의 자객 무명 역으로 14화부터 본격 합류,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런 그가 액션 신 촬영 후 화사한 미소를 띄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김동준은 극 중 서늘한 표정으로 송종호, 황성웅 등을 맹공격하던 모습과는 달리 밝게 웃고 있다. 극 중 치열한 결투를 벌였던 황성웅과 소품용 칼을 맞대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으며, 더운 날씨에도 항상 미소를 잃지 않아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천명'의 한 관계자는 "무명은 표정 변화는 물론 감정 자체가 거의 없는 인물이다. 김동준은 그러한 무명을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항상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말에 귀 기울인다. 또한, 고된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내고 있다. 그는 앞으로도 최원뿐만 아니라 이정환, 임꺽정 같은 액션 고수까지 긴장하게 할 것이니 무명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명은 자술서를 손에 넣기 위해 최원(이동욱)을 찾아나선다. 무명은 최원과 만나기 위해 산채로 향하는 이정환(송종호)을 쫓아가고, 산채에 도달해 이정환 및 도적패와 다시 한 번 날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 [인터뷰] 최필립,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마성의 매력 "본명부터 여친까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