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 뮤비 촬영 현장서 이광수-정은지-니엘 '신 나는 댄스타임'

입력 2013-06-11 16:13  


[연예팀] 배우 이광수와 틴탄 니엘, 정은지와 에이핑크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밤 수영장에서 환타스틱한 댄스파티를 즐기는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된 코카-콜라 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초미니 한 뼘 스커트를 입고 숨겨진 9등신 몸매를 뽐낸 정은지와 에이핑크 앞에서 파워 댄스 실력 선보인 니엘 등의 모습이 포착됐다.
 
올해 환타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이광수와 정은지, 니엘이 독특한 개성과 끼 실력으로 똘똘 뭉친 '환타스틱한 아이돌'로서의 데뷔를 앞두고 에이핑크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들과 함께 신 나는 댄스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 것.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도 이광수와 정은지, 니엘, 지원 사격에 나선 에이핑크까지 '무더운 여름,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신 나고 재미있게 환타 타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뮤직비디오에 담기 위해 3인 3색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정은지는 초미니 한 뼘 스커트를 입고 상큼발랄한 댄스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이번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데뷔곡 '환타 타임'은 톡톡 튀는 가사와 환타 모델 3인방(광수, 은지, 니엘)의 매력과 소비자가 아이디어를 더하고 직접 참여해 탄생한 뮤직비디오 덕분에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환타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며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고 즐겁게 날려줄 시즌 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광수, 은지, 니엘이 환타스틱한 아이돌로 뭉쳐 무더운 여름을 펀(Fun)하고 쿨하게 날려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는 6월17일 환타 엔터테이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함앤파트너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 [인터뷰] 최필립,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마성의 매력 "본명부터 여친까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