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백아연 샤이니 키 언급이 화제다.
6월17일 서울 광화문 KT올레스퀘어에서는 백아연이 두 번째 미니앨범 'a Good Gir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MBC 가상 연애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파트너를 꼽아달라는 요청을 받은 백아연은 잠시 고민하며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라고 하더니 이내 샤이니 키를 꼽았다.
백아연은 샤이니 키를 언급한 이유에 대해 "평소 이상형이 웃는 게 예쁜 분이다. 키 선배님 웃으시는 게 예쁘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듀엣으로 함께 하고 싶은 남자가수로는 성시경을 꼽았고 이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B1A4 바로와의 듀엣 무대도 희망했다.
한편, 'K-POP스타' 시즌1 출신 중 가장 먼저 데뷔한 백아연은 두 번째 앨범 'a Good Girl'으로 약 1년 만에 컴백했다. 컴백 전부터 소속사 선배 미쓰에이의 수지, 지아가 티저영상 출연 등으로 적극적인 지원사격에 나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