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선 기자] 김지호 31kg 감량 사실이 화제다.
6월20일 개그맨 김지호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아놀드홍 100일간의 약속으로 31kg 감량하고 변화과정을 유투브에 올려봤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3분30초 가량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김지호의 몸무게가 114kg에서 83kg이 되기까지의 100일간의 기록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근육 하나 없이 그저 불룩했던 뱃살이 어느새 탄탄한 근육이 되어 식스팩으로 자리 잡는 과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지호는 31kg 감량 사실을 입증하듯 외모 곳곳이 몰라보게 날렵해져 현재 진행 중인 다이어터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지호 31kg 감량 사실에 네티즌들은 “결국엔 해냈다는 게 진짜 대단하다”, “김지호 31kg 감량, 그 때 그 오랑캐 맞아?”, “김지호 31kg 감량 소식에 나도 도전해야겠다는 용기가 샘솟는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호는 KBS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김지호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