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이동욱-송지효, 가슴 아픈 이별 "끝까지 홍다인답게…"

입력 2013-06-27 09:21  


[윤혜영 기자]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의 이동욱과 송지효가 서로를 위한 이별을 택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6월26일 방송된 '천명' 19화에서는 홍다인(송지효)이 최원(이동욱) 부녀를 위해 홀로 떠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다인은 양아버지 장홍달(이희도)에 의해 최원의 아버지가 목숨을 잃게 된 것에 대한 죄책감을 지울 수 없었고, 자신 때문에 최랑(김유빈)마저 위기에 처하자 더 이상 최원의 얼굴을 그저 행복하게만 바라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최원은 떠나겠다는 홍다인을 말렸지만 다인은 끝까지 홍다인다운 모습으로 최원의 권유를 만류하고 그와 이별했다. 홍다인은 다시 그에게 되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며 최원 부녀가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천명'의 관계자는 "홍다인은 가장 그다운 모습으로 최원의 곁을 떠났다. 그의 마음 속엔 최원과 최랑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들을 위해서 자신의 감정을 절제하며 멀어지려 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폭주했다. 그러나 27일 마지막 방송 분이 남았으니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27일 방송될 '천명' 마지막화에서 홍다인은 최원을 향한 그리움을 참지 못하지만 겉으로 내색하지 못한다. 그러나 홍다인은 이호(임슬옹)로부터 최원이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듣고 결국 그의 집으로 향하고, 최원과 마주하자 눈물짓는 모습으로 로맨스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얄궂은 운명에 휘말린 최원과 홍다인이 과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는 27일 밤 10시에 20화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천명'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