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슬기 기자] ‘가십걸’ 블레어의 잇백으로 유명한 리키로제타가 여름 시즌을 맞아 레이디럭스 Part2 레이디럭스 그라데이션을 출시한다.
레이디럭스는 스네이크 패턴의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된 사각형의 가방이다. 물결 컷팅라인의 디테일과 가방 앞면의 스터드로 리키로제타만의 시크함을 극대화했다.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비롯해 ‘결혼의 여신’, ‘원더풀 마마’ MBC ‘오자룡이 간다’ 등 많은 인기드라마에서 스타들의 잇백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레이디럭스의 파트2인 레이디럭스 그라데이션은 여름을 맞이해 화이트 컬러에 그라데이션 블루와 브라운 컬러를 입혀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은 물론 신비로움까지 더해져 여성미를 강조하기 제격이다.
리키로제타 관계자는 “레이디럭스 그라데이션은 더운 여름철 세련된 화이트 컬러 백을 마련하고 싶지만 컬러의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올 여름 시원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2012년 겨울 큰 이슈가 됐던 핸들워머 시리즈의 여름 시즌 상품 ‘핸들클로즈’의 판매도 시작할 것이라 귀띔했다. 메탈핸들에 옷을 입힌 핸들클로즈는 ‘마릴린몬로’, ‘네온홀릭’, ‘아이러브진’ 3가지로 구성됐으며 독특한 상품명 또한 눈에 띈다.
리키로제타의 ‘레이디럭스 그라데이션’과 핸들 악세서리 ‘핸들클로즈’는 7월8일 CJ몰에서 단독 론칭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소중한 아이웨어, 보관에도 신경 쓰자!
▶“액세서리 대신 이것?” 타투의 재발견
▶올 여름, 지름신 부르는 잇 아이템 3가지
▶짝퉁? ‘페이크 패션’에 열광하는 스타들
▶클럽-공항, TPO 앞에 당당한 팬츠 스타일링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