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슬기 기자] 깔끔한 인상을 위해 가장 고심해 관리해야 할 부분은 바로 피지와 각질이다.
특히 여름에는 피지와 땀의 분비가 늘어나면서 얼굴이 자칫 칙칙하고 어두워 보이기 쉽다. 여기에 각질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피부 노폐물 등이 모공을 막으면서 트러블까지 발생하게 돼 이만저만 골치 아픈 것이 아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케어가 필요할까. 여름철 피부를 가꾸는 뷰티 신상 제품을 소개한다.
▶ 오르비스 ‘파우더 워시 스페셜 패키지’

오르비스가 2013년 여름 한정으로 파우더 워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특히 이번 한정 패키지는 한국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디자인으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파우더 워시는 단백 분해효소와 세범 멜티 오프 성분이 블랙헤드와 피지,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딥클렌저다.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말끔한 세안을 선사해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 만족스러운 필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두유 발효액 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지켜줘 촉촉함도 유지 가능하다.
▶ 차앤박화장품 ‘CNP 에이-클린 미니어처 4종 키트’

차앤박화장품이 CNP 에이-클린 미니어처 4종 키트를 출시한다. 지성 및 트러블 피부의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트러블 피부의 근본 문제를 해결해 주는 ‘에이-클린’의 대표 아이템만을 모은 트래블 키트다.
‘CNP 에이-클린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는 미세한 거품이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산뜻하게 닦아 주는 제품이다. ‘CNP 에이-클린 프레쉬너 토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알코올을 첨가 하지 않은 저자극 토너. ‘CNP 에이-클린 올 컨트롤 세럼’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전달한다. ‘CNP 에이-클린 안티-블레미쉬 카밍 크림’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준다.
▶ 스칸알엑스, ‘닙앤팹’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닙앤팹(NIP+FAB)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로디알’의 자매 브랜드로 고가의 피부과 시술이나 에스테틱 케어 대신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하도록 라인이 구성됐다.
스킨케어 라인은 딥 클렌징 제품부터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까지 총 10가지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보디라인은 가슴과 복부, 팔, 다리 등 각 부위별로 세분화 돼 있어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관리할 수 있어 이색적이다. 특히 간편하고 효과 빠른 제품들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에이바이봄 ‘발 전용 비누’

에이바이봄이 무더운 여름철 신경 쓰이는 발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주는 발 전용 비누를 제안한다. 천연원료의 다양한 효능이 파괴되지 않도록 소량으로 제작해 품격과 성능을 유지한 제품이다.
참숯, 프랑스산 그린 클레이 가슬, 오일 성분 등이 함유돼 불쾌한 발냄새를 제거하고 무좀 및 습진, 발 피로감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스튜어디스나 영업직 등 구두를 신고 장시간 일하는 직장 남녀들에게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며 장마철에도 발을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스타일 아이콘’ 지드래곤 헤어스타일링 따라잡기
▶“들어는 봤니?” 붙였다 떼면 끝! ‘메이크업 스티커’
▶데이트 약속, 미루지 말자! ‘15분 완성’ 필살 뷰티 T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