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내 남자를 위해 준비했다! 그루밍 LIST

입력 2013-07-18 10:38   수정 2013-07-18 10:38


[김재영 기자]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이 늘어가는 만큼 그들의 그루밍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뷰티 업계에서도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헤어 제품부터 피부 관리에 신경 쓸 수 있는 아이템까지 그야말로 그루밍 아이템 전성시대가 펼쳐지는 것.

관리하는 남자라면 한번쯤 써 봐도 좋을 뷰티 아이템 신상에 주목한다면 멋있는 남자가 되는 건 시간문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남성 헤어라인 맨 출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패션과 미용에 관심을 갖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남자인 그루밍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 헤어 라인 맨(MAN)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맨 라인은 두피 보호 및 손쉽게 스타일링제 제거가 가능한 퓨리파잉 스타일 샴, 매트한 질감과 강한 홀딩력의 매트 클레이 왁스, 웨이브 헤어용 왁스인 컬링 웍스, 귀밑머리를 고정할 수 있는 매직 다운 스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맨 라인은 과도한 스타일링제 사용으로 두피 건강을 우려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스타일링 및 두피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로즈마리, 라벤더 등 허브 성분이 함유된 헤어 제품이다.

또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웨이브 헤어, 옆머리 왁스 등 각 타입별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게 개발되었다.

오늘(Onl),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 출시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에서 여름철에 땀이나 피지 등 노폐물로 인한 번들거림, 또는 잦은 세안으로 건조함을 느끼는 남자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는 오늘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를 출시한다.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는 귀차니즘맨을 위한 초간편 그루밍 제품으로 엠제틱 라인의 스킨과 로션을 그대로 티슈에 적셔 출시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뽑아 쓰는 휴대용 물티슈 형식으로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남성들에게 좋으며 얼굴에 올려놓으면 시트마스크처럼 사용할 수 있어 휴가철 필수품으로 유용하다.

엠제틱 라인은 해양 심층수, 로즈워터, 대나무 수액, 편백수 등의 보습충전수가 함유되어 푸석푸석하고 생기가 없는 건성 피부의 남성 고객에게 풍부한 보습을 충전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탁월하다.

또한 비타민 B5, B6, C 등의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보습은 물론 높은 기온으로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토너를 머금은 티슈가 수분 공급과 동시에 피부 위로 번들거리는 유분을 조절해주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도 제격이다.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는 스킨을 담은 엠제틱 워터 파워 티슈와 로션을 담은 엠제틱 에너지 로션 티슈로 2가지를 출시한다.

차앤박화장품, 씨엔피 아쿠아 수딩 젤 크림출시


씨엔피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산뜻한 젤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수분을 전달한다. 또한 내용물 내에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 피지 및 유분을 케어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전달해 끈적거리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아쿠아 홀딩 시스템을 적용, 피부 깊숙이 수분을 빠르게 공급시켜 열기와 건조는 즉각적으로 해결해주고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차앤박화장품은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출시를 기념해 7월21일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 에서 대규모 체험 이벤트인 1만명 체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0ml 체험 분을 증정한다.

또한 이용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정품 등 푸짐한 경품도 선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정품을 구입하면 오메가 선블록 10ml 샘플을 함께 전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