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보라-유리, 여자 아이돌 매끈바디 베스트는 누구?

입력 2013-07-22 09:07  


[김재영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씬한 바디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출할 일이 많아지면서 집중적인 몸매 관리가 시작되는 것.

이러한 열풍에 최근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에 대한 로망이 눈길을 끈다. 남자들은 내 여친이 닮았으면 하는 몸매로 여자들은 닮고 싶은 몸매로 꼽는 여자 연예인들은 누굴까. 몸매 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돌 완벽 바디 아이돌을 모아봤다.

▶ 4분 만에 남심 홀리는 현아의 슬림 바디 라인


이제 현아는 아이돌계에서 섹시하면 빠질 수 없는 베스트 연예인으로 꼽힌다. 데뷔 후부터 한번도 흐트러짐 없는 바디라인을 선보인 현아는 최근 들어 여성미까지 뽐내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아 바디의 매력 포인트를 꼽는다면 과하지 않은 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 적당히 볼륨감 있는 가슴과 얇고 길어 보이는 다리, 여기에 적절한 비율로 많은 여자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를 갖고 있다.

▶ 아이돌 각선미 미녀, 보라의 탄력 바디


씨스타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가장 주목받은 멤버가 있다면 보라를 꼽을 수 있다. 가요계에서 보기 힘들었던 까무잡잡한 피부의 소유자이기도 한 보라는 최근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핫팬츠와 미니스커트를 착용한 보라는 매끈한 각선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은 듯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피부는 해변 갈 때 닮고싶은 바디라인으로 손색없다.

▶ 섹시돌 원탑으로 손색없는 유리의 매끈 라인


소녀시대 데뷔 이후 여성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갖춘 유리는 활동할 때마다 주목을 받는 아이돌이다. 보기 좋은 바디라인으로 어떠한 의상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것.

유리 바디라인의 법칙은 좁은 어깨와 잘록한 허리, 볼록한 힙선으로 완성된다. 평소 운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매력있는 바디 라인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완벽 접수 중에 있다.

◆ 여자 아이돌 ‘매끈탄력’ 바디 따라잡는 BEST ITEM


각질 제거로 피부를 부드럽게 하자
더바디샵 바닐라 블리스 바디 폴리쉬
바닐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꿀이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각질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달콤한 바닐라 향의 리미티드 바디 엑스폴리터다. 적당량을 덜어 젖은 몸에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문질러주며 일주일에 두 세번 사용한다.

마사지 하듯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
피지오겔 샤워 크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와 두피에 사용하는 샴푸&젤 겸용 저자극 전신 바디 세정제다. 소량으로 충분한 거품이 나며 보습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무 방부제, 무색소, 무향 제품으로 물기가 있는 피부에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사용하면 좋다.

촉촉한 느낌으로 피부 미인만들어 주는
A24 프리미엄 알로에 미스트
프리미엄 알로에 90% 이상을 함유해 주 원료로 천연 허브 추출물을 첨가한 오가닉 알로에 화장품이다. 무파라벤, 무알콜, 오일프리로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알로에, 라벤더, 레몬, 민트, 카모마일, 로즈마리허브 고유의 특성으로 깨끗한 느낌이 특징이다.

매끈하고 탄력있는 바디 만드는 핫 아이템
A24 허브테라피 데일리 라벤더 바디 테라피 오일
피부 트러블의 흔적이나, 스트레치 마크의 형성을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줘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필수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좀더 편안하게 해주며 썬번이나 태닝 후, 햇빛 화상이나 건조하게 갈라지는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손바닥에 적당량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발라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데이트 약속, 미루지 말자! ‘15분 완성’ 필살 뷰티 Tip
▶“울긋불긋 멍게피부 안녕~” 여름철 트러블 케어 TIP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