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벤트] 무더위를 한방에! 콘셉트 파티에 주목하라

입력 2013-07-25 10:54  

[김혜지 기자]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는 법, 뷰티 브랜드에서 준비한 파티에 주목하자.

메이크업 브랜드들의 신제품 론칭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가 열린다. 클럽 파티 형식의 론칭쇼와 럭키 드로우, 메이크업 시연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무장한 이벤트들에 주목하자.

캐트리스 Ladies Be Ambitious 클럽파티


SPA 뷰티 브랜드 캐트리스가 8월 3일 신사동 클럽 홀릭에서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캐트리스의 클럽 파티는 더운 여름 밤샘 클러빙에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캐트리스 메이크업을 클러버들에게 알리고 항상 새로운 도전을 도전을 좋아하며 삶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캐트리스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취지로 진행된다.

파티 현장에서 캐트리스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파티에 오는 여성들에게 클럽 메이크업 룩을 시연하며 제품 선물과 함께 신나는 클러빙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클럽 파티의 입장권은 캐트리스 구매고객에 한해 1인 2매 증정하고 있다. 캐트리스 페이스 북에 원하는 클럽 파티 메이크업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증정한다.

바비브라운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 오픈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가로수 길 시몬느 핸드백 박물관 ‘백스테이지’에서 팝업 라운지를 오픈한다. 8월 3일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는 카페 컨셉의 팝업 라운지로 9월 신제품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팝업 라운지 방문 고객들은 신제품 파운데이션은 물론 베스트셀러를 테스트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 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바비 브라운의 샘플을 증정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바비 브라운 정품 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픈 후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증정한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 팀 안현미 차장은 “신제품을 최초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파운데이션의 명가 바비 브라운의 모든 파운데이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메이징 한국 공식 론칭 파티 진행


일본 1020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메이징이 7월 26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론칭 파티를 연다. 인기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를 맡은 이번 행사는 유행하는 인조 속눈썹 및 색조 제품이 돋보이도록 클럽 파티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독특한 모양의 신제품 인조 속눈썹 10종이 처음 공개되며 아이메이징 인조 속눈썹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회를 연다. 파티 퀸으로의 메이크오버 및 제품 활용 팁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공하며 디제잉과 레이저 쇼와 같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레인보우, 지나, 김준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아이메이징은 일본 102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조 속눈썹 및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대표제품인 인조 속눈썹은 누적판매량 380만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