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영화데이트, 38000:1 경쟁률 뚫은 23세 여대생 "꿈 같은 하루"

입력 2013-07-25 19:22  


[윤혜영 기자] '대세남' 최진혁이 팬과 특별한 영화 데이트를 통해 '로맨틱남'으로 변신했다.

7월18일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진행된 '최진혁과 영화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된 단 1명의 팬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 및 영화 데이트를 가진 것. 

이는 '구가의 서'를 통해 '월령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최진혁이 팬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무려 38,387:1의 경쟁률을 기록해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치열한 경쟁률 속 행운의 기회를 쟁취한 데이트 상대는 23살의 여대생. 최진혁은 따뜻하고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행운의 주인공에게 잊지 못할 꿈 같은 하루를 선사했다고. 

7월24일 저녁, 강남의 한 레스토랑 겸 영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영화 데이트에서 최진혁은 화이트 계열 의상을 입고 등장, 환하고 달달한 '데이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남자다운 외모와 상반되는 해맑은 미소에 다정다감한 매너까지 선보이며 여성들이 꿈꾸는 워너비 데이트를 실현했다. 특히, 최진혁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눈빛과 특유의 반달 미소는 물론,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를 이끌어 갔다. 

최진혁과 로맨틱한 영화 데이트의 주인공은 "처음 최진혁씨와의 영화 데이트에 뽑혔을 때, 머리 속이 하얘질 정도 깜짝 놀라고, 주위 사람들도 모두 부러워했다"라며 "직접 만나서도 실감이 안 났고, 많이 떨렸지만 꿈과 같은 하루였다. 제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해주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데이트 소감을 전했다. 

최진혁 역시 "굉장히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팬과의 영화 데이트는 처음이기에, 저 또한 특별한 하루였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많은 팬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처럼 최진혁의 팬과 함께 한 영화 데이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당첨된 분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 "대세남 최진혁이 눈 앞에 있으면, 떨려서 소멸해 버릴지도", "부럽다..부러우면 지는 건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팬과의 특별한 영화 데이트로 로맨틱한 매력을 선사한 최진혁은 드라마 '구가의서'의 종영 후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을 확정, '안방극장 대세남'의 매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레드브릭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