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혜민 기자] 스타들은 자신만의 남다른 셀카 노하우가 있을까. 이들은 셀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SNS를 통해 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돌과 과감하게 민낯을 공개하는 여배우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셀카를 분석해봤다. 평소 보지 못한 반전매력을 어필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들만의 특별한 방법은 무엇일까.
톡톡 튀는 개성이 담긴 스타의 셀카 노하우를 전한다. 또한 셀카 속 스타의 잇아이템을 참고해 트렌디세터로 거듭나보자.
女스타 코믹셀카, 로맨틱 코미디 주인공 된다?!

로코퀸 최강희는 독특한 네일아트를 하고 입을 가린 채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노란색과 검은색의 배색이 돋보이는 동그란 테의 안경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깜찍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씨스타의 다솜은 하트모양 프레임의 안경을 쓰고 다양한 표정을 지은 셀카를 공개했다. 시스루 뱅헤어에 레드립을 선택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소녀시대 유리는 성조기가 그려진 안경으로 독특한 느낌을 연출했다.
입술을 삐죽거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카라의 강지영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를 보여줬다. 그는 화이트 프레임의 돋보이는 뿔테안경을 쓰고 깜찍한 포즈를 지은 채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닉쿤-은혁 “풍경 감상하세요~”

닉쿤은 JYP사옥 옥상에서 사옥주변에 운집한 팬들의 모습을 담은 셀카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생일을 맞은 닉쿤을 위해 미국,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 500여명의 팬들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감동한 닉쿤은 인증 셀카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 속 은혁은 손으로 브이를 그린 채 칠레 풍경을 담아 셀카를 찍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이 칠레”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은혁은 비니모자와 티셔츠, 안경 모두를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한 면모를 뽐냈다. 그는 안경 프레임과 대비되는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아이돌다운 풋풋한 매력을 보여줬다.
자신만만한 클로즈업 ‘정면’ 셀카!

민낯으로 보이는 모습에도 클로즈업 셀카가 자신만만한 이유는 바로 아이웨어 아이템이다. 이들은 모두 유니크한 프레임의 뿔테안경을 쓰고 시크하거나 깜찍한 매력만점의 표정을 지어보였다.
강예빈, 백지영과 곽현화는 민낯으로 보이는 투명한 메이크업을 하고 뿔테를 착용해 지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뽀얀 피부를 자랑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세트장으로 보이는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한 윤상현은 45도 각도를 유지하면서 샤프한 얼굴 옆 라인을 강조했다. 동그란 뿔테 안경으로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더한 그는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 셀카 속, 스타의 잇아이템 포착!

01 듀오라이트 LK1400
안경으로 쓰다가 선글라스로 바꿔 쓸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비비드 컬러의 테가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02 칼 라거펠드 KL658K
블랙과 옐로우의 컬러배색이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동그란 모양의 프레임으로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03 티맥스 LK1109
브라운 컬러의 프레임을 클래식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풍긴다. 여기에 레오퍼드 패턴을 더해 감각적인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연출하자.
(사진출처: 룩옵티컬, 곽현화 미투데이, 이준기 웨이보, 은혁 트위터, 강예빈 미투데이, 씨스타 공식 트위터, 닉쿤 인스타그램, 엠지비 엔터테인먼트, 이윤지 트위터, 닉쿤 트위터, 유리 트위터, 백지영 트위터, 최강희 트위터, 소이 트위터, 강지영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vs 카라, 빅매치 “걸그룹의 완소 아이템은?”
▶‘2013 젠더리스’ 복숭아뼈 보이는 남자 vs 복근 드러낸 여자
▶‘최고다’ 손태영-유인나-아이유, 3色 러블리룩은?
▶평균나이 76세 ‘꽃보다 할배’ 공항패션은?
▶“더 섹시하고 아찔하게!” 여름 비키니, 블랙 컬러가 정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