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화려한 컬러로 무장한 아이템

입력 2013-08-01 10:23  

[김혜지 기자] 여름보다 컬러 메이크업이 어울리는 계절은 없다. 화려한 색감으로 무장한 신상에 주목하자.

다채로운 색상이 넘실거리는 여름의 거리, 선명한 색으로 거리를 수놓는 계절이다. 여름철 여성들의 메이크업도 한결 과감해지는데 눈가와 입술을 강조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여름을 만끽한다. 컬러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스펙트럼으로 무장한 신상을 소개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즈 투 킬 인텐스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만화경이 만들어내는 홀로그래픽 컬러 스펙트럼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 섀도우를 선보인다. 한 가지 색만으로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아낼 수 있는 홀로그래픽 섀도우는 투명한 펄 베이스를 레이어드해 빛이 비추는 각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묘한 색 조합이 여성의 눈가를 관능적으로 연출하는 아이 섀도우는 깨끗하게 반짝이는 하이 임팩트 컬러를 사용했다. 빛의 마에스트로 아이즈 투 킬 인텐스는 6가지로 색상으로 출시된다. 골드와 레드, 바이올렛과 핑크, 그린과 골드, 아쿠아 블루에서 바이올렛으로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만들어낸다.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려 제 2의 피부처럼 밀착된다.

버츠비 수퍼 프루츠 립밤


버츠비에서 여름철 연약한 입술을 보호하고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는 수퍼 프루츠 립 밤 4종을 선보인다. 수퍼 프루츠 립 밤 4종은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하는 아사이베리, 석류, 자몽 등의 과일 성분을 함유했다. 해바라기씨 오일과 코코아 버터, 비즈 왁스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리쥬버네이팅 아사이 베리 립 밤은 아사이베리 오일을 사용해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준다. 리플레니싱 포머그래넛트 립 밤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석류 오일로 자연스러운 아로마 테라피 효과와 함께 건강한 입술 색을 연출한다.

리프레싱 핑크 그래이프 후르츠 립 밤은 비타민 C, E가 풍부해 지친 입술에 활기를 찾아준다. 풍부한 영양분을 가진 너리싱 망고 립 밤은 망고 버터를 함유해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


라네즈에서 뛰어난 보습과 광택, 선명한 발색으로 얼굴 빛을 환하게 만드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을 출시한다. 입술에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한 광택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립스틱이며 세럼 성분을 35%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한다. 입술에 발랐을 때 스킨 케어 성분이 도포되며 부드럽게 발린다. 샤인LED 베이스를 사용하고 피그먼트를 작게 만드는 기술을 접목해 선명하고 섬세한 발색을 구현했다.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레이디 라이크 무드를 완성하는 플래시 핑크와 청순한 살구 빛을 머금은 트윙클 코랄, 시선을 사로잡는 플레어 마젠타, 도시적인 색상의 루미너스 레드 등 총 2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네즈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8월 2일부터 3일간 신사동 가로수 길에서 라네즈 LED 립스틱 라운지를 오픈한다. 팝업 라운지에서는 메이크업 럭키 드로우,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립스틱 하나만으로 얼굴이 환해지는 세럼 인텐스 립스틱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듯.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