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도록 락시크 충만한 락페 레이디 되기

입력 2013-08-06 14:46   수정 2013-08-06 14:46


[이지윤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지루한 장마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어김없이 락페스티벌의 열기가 뜨겁다. 심장이 쪼개질 듯한 설렘으로 락페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패션보다 더 신경 써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오랜 시간 불변의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
 
여름의 습한 공기와 열정으로 흘린 땀으로 오염되기 쉬운 락페 현장에서 뷰티 아이템이 가져야 할 덕목은 무엇보다도 지속력! 즐거운 분위기속에 번짐과 끈적임으로 나만 혼자 전전긍긍 하기는 너무 억울하지 않은가.

거기다 짐까지 가득하다면 즐거워야할 페스티벌은 피곤하고 짜증만 가득하게 될 뿐이다. 진정한 락페 레이디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즐기고 싶다면 다음에 주목하자.

⊹장시간 뭉치지 않고 뽀송뽀송한 페이스 메이크업⊹


락페 초보자들이 흔히 하는 메이크업 실수는 평소와 다름없는 정교한 화장.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락페 현장에서는 평소 같은 화장은 락페 초보자 티만 낼 뿐이다. 또 수정을 위해 화장품을 한가득 가지고 다닐 수도 없는 일. 락페 레이디에게 필요한 것은 지속력 좋은 탄탄한 베이스.

땀과 피지를 흡수해 지저분해지지 않고 덧발라도 뭉침 없이 수정이 가능한 아이템을 챙기자. 야외 페스티벌이 많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기능은 필수로 갖추어야 한다. 사용성까지 편리하다면 금상첨화.

⊹밤새도록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


가만히 있어도 송골송골 땀이 맺히는 날씨에 수시로 내리는 소나기 까지 공들인 메이크업이 판다가 되는 건 시간문제. 강력한 워터 프루프 아이템을 사용하자.

몇 년 전만 해도 아이 메이크업은 스모키가 정석이었지만 요즘은 자신의 개성을 살린 아이메이크업이 대세다. 누구나 자유롭게 개성을 표출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평소보다 조금 더 과감한 메이크업에도 도전해 보자. 아이라인 번짐이 걱정된다면 언더 아이라인대신 포인트 아이래쉬로 대체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노출에도 자신 있는 매끈한 다리⊹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노출 많은 의상을 선택하기도 한다. 하지만 아무런 케어 드러난 팔 다리는 NG.

팔과 다리는 평소에 옷에 가려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신경을 잘 쓰지 못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페스티벌 며칠 전부터 제모와 각질제거에 신경 쓰자. 다리가 건조한 사람들은 보습제품을 통해 수분관리를 하도록 한다. 슬림한 각선미를 위해 미리미리 마사지도 해주자.

▶▶ 락시크를 자유롭게 불태울 ‘뷰티 핫 아이템’ 추천


한번에 올킬!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IRF35 (SPF50, PA+++)
땀과 피지에 강하며 피부의 잔주름과 잡티 커버에 뛰어나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근적외선까지 막아주는 스마트 안티에이징 제품.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다. 알프스 빙하수와 알로에, 산약뿌리 추출이 함유된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바르기만 해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설화수 소선보크림 TPF40 (SPF30, PA++)
열기를 가라앉혀 주는 한방 성분 함유로 빛과 적외선으로 인한 외부 열 자극으로 인한 열 노화를 예방해주는 안티에이징 데이크림. 비타민C의 3배에 이르는 항산화 효과를 지닌 한방성분인 백화사설초가 낮 시간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 피부 칙칙함을 방지하여 온종일 생기 있고 맑은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끈적끈적한 습기와 땀에도 아찔한 속눈썹을
엣지핏 킬힐 스윙 마스카라
국내 최초로 2단 변신되는 신개념 마스카라. 처음에는 일자 브러쉬 지만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S라인 트위스트 브러시로 변신하는 신개념 마스카라. 즉각적인 롱래쉬 효과와 컬링효과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차별화된 처방을 속눈썹 트리트먼트 효과와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컬링효과로 풍선한 눈썹을 연출해 준다.

매끈한 걸그룹 다리로 변신!
유핏 NEW 레그 메이크-업 에어브러쉬 & 바디붐
NEW 레그 메이크-업 에어브러쉬는 뿌리는 스타킹으로 달샤벳의 뮤비에도 나와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 미세한 분사입자와 끈적임 없는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한다. 태닝이나 흉터로 인한 피부 얼룩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순식간에 매끈한 걸 그룹 다리로 연출이 가능하다.

레그 메이크-업 에어브러쉬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사용 며칠 전부터 각질케어와 함께 바디붐으로 관리를 해 주는 것도 좋다. 바디붐은 독특한 제형의 크래킹 시스템으로 피부를 감싼 듯한 랩핑 효과를 가져온다. 진동 및 자극을 주어 마사지효과로 국소부위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며 인증 받은 차별화된 성분으로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를 가져와 바디에 탄력을 부여한다. 쿨링과 히팅 두가지 타입이 있다.

불쾌한 냄새 없애주는
네이처리퍼블릭 프레쉬 데오드란트 티슈
은은한 향과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악취와 땀 발생을 억제시키고 불쾌감을 커버해준다. 간편하게 뽑아 쓰는 티슈 타입의 데오드란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