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이병헌의 여자,  이민정 매력분석

입력 2013-08-21 10:30   수정 2013-08-21 10:30


[김재영 기자] 배우 이병헌, 이민정의 결혼식으로 연예계가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열애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이들의 결혼이기에 더욱 화제다.

연예계 연기파 배우, 팜므파탈 마성의 남자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이병헌의 그녀 이민정에 대한 대중들의 주목도 높아지는 가운데 이병헌을 마지막까지 쟁취한 그녀의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그렇다면 이병헌을 사로잡은 단 한 명의 여자가 된 이민정의 미모 비결은 뭘까. 그녀에 대해 집중 탐구해봤다.

▶ 섹시 VS 러블리, 모두 소화하는 팔색조 미녀


KBS ‘꽃보다 남자’에서 극 중 이민호의 약혼녀로 등장하며 브라운관을 탔던 이민정은 데뷔 초부터 아름다운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SBS ‘그대, 웃어요’에서 사랑스러운 여자 서정인역을 통해 남심을 흔들며 승승장구 했다.

나아가 KBS ‘빅’의 길다란,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노민영으로 특색있는 여주인공 캐릭터를 연기하며 여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이민정은 브라운관에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에서는 물론 영화제, VIP 시사회 등 다양한 행사장에서도 등장했는데 특히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여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영화제에서는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롱 드레스를 즐겨 착용했고 제작발표회에서는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매력을 뽐냈다.

▶ 이병헌을 사로잡은 매력, 단연 러블리 페이스!  


이민정이 이병헌을 사로잡은 비결 중에 하나는 피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녀는 데뷔 이후로 꾸준히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왔다. 과거에는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미스트 세안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트 세안법이란 피부에 최대한 손을 대지 않은 상태로 간편한 미스트 타입 클렌저를 사용해 세안을 하는 것이다. 미스트 타입 클렌저는 피부에 도포시 얼굴 피부와 손 사이에 얇은 막이 형성돼 최소한의 힘으로 세안할 수 있다.

이러한 이민정의 뷰티 시크릿 외에 이민정의 피부를 따라잡고 싶다면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방부제, 색소,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선택한다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건 시간 문제다. (사진출처: SBS ‘마이더스’ 공식 홈페이지,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 나도 이민정처럼, BEST ITEM 공개! 


피부에 기적을 일으키는 천연
심플리 퓨어 트루 스킨 미라클 비비크림
피부에 유해한 석면,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철저히 배제하고 유기농인증 알로에베라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피부 미용에 효능이 뛰어나며 천연 호호바 오일과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톤을 가볍게 보정해주는
스킨푸드 비타 톡 워터팩트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완성해주는 팩트로 내장된 에어쿠션 퍼프를 이용해 소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 가볍게 발라준다. 플로럴 무늬의 디자인이 화사한 느낌으로 시선을 끈다.

실키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시켜주는
스킨푸드 비타 화이트닝 스월팩트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미백 자외선 차단 이중기능성의 파운데이션 팩트다.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베이스 부분과 스월 부분을 적당량 섞어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 가볍게 펴 발라준다.

피부에 수분막을 남겨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자
닥터알카이티스 오가닉 퓨리파잉 페이셜 클린저
상한 피부를 개선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메이크업과 모공의 더러움을 지워준다. 특히 노화된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의 필요한 수분막을 남겨 피부에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준다. 세안 시 적당략을 손바닥에 1~2회 정도 펌핑해 미온수를 적시고 거품을 낸 후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세안하고 미온수로 헹군다.

식물성 오일이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닥터알카이티스 오가닉 너리싱 트리트먼트
제품 특유의 식물 추출 오일이 피부 속으로 흡수돼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영양크림이나 수딩 젤을 함께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의 탄력과 영양 공급에 뛰어나고 피부 산화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저녁토너 사용 후 1회 정도 펌핑 해 피부결을 따라 손끝으로 부드럽게 펴 바른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