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3색 F(x)에게 어울리는 향은 뭘까?

입력 2013-08-22 08:30  

[김혜지 기자] 수많은 아이돌 그룹 가운데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에프엑스 F(x), 그들에게 어울리는 향기를 매치했다.

에프엑스는 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그들은 멤버 각자의 캐릭터를 살리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에프엑스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간다. 중독성 강한 아이돌 에프엑스 3인에게 어울리는 향을 매치했다.

빅토리아 여인의 향기


빅토리아는 연장자다운 성숙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귀엽고 발랄한 실제 성격과 달리 무대 위에서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이는 편이다. 깜찍한 스쿨룩을 관능적으로 소화하는 아찔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사랑스러운 빅토리아에게는 여자의 향기가 어울린다. 매혹적인 향기는 여성스러운 플라워 부케로 시작해 아찔한 오리엔탈 향이 퍼져나가도록 연출한다. 보디로션과 향수, 미스트를 적절하게 섞어 활용하면 그 효과를 배가할 수 있을 듯.

라비다 라인 솔루션 퍼퓸 드 코롱 미드나잇홀릭 아찔하고 관능적인 퍼퓸드 코롱
샤넬 No.5 헤어 미스트 여성스러운 플라워 부케 향 헤어 미스트다. 향이 모발에 스며들어 은은한 향기를 남긴다.

시크한 매력의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도도함이 매력적이다. 새침떼기 같은 매력에 뭇 남성들은 눈길을 떼지 못한다. 독특한 콘셉트의 무대 의상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감각을 지니기도. 컴백 초반 빨간 머리로 신비로운 인상을 남겼던 크리스탈은 최근 다시 흑발로 염색하며 청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무대 위에서도 시크한 크리스탈에게는 자스민, 아이리스 등 은은한 향기를 매치한다. 머스크 향은 중성적인 매력을 배가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듯.

라비다 라인 솔루션 퍼퓸드 보디샤워 은은하고 매혹적인 향기와 풍부한 거품이 특징인 퍼퓸드 보디샤워
더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드 뚜왈렛 매력적인 머스크 향과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의 은은한 꽃향기가 조화를 이룬다.

달콤한 첫사랑의 향기 설리


설리는 아기 같은 보조개와 풋풋한 미소,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활발한 소녀 같았던 설리가 최근 폭풍 성장하며 여자의 향기를 풍기기 시작했다. 첫사랑을 떠올린다면 이런 모습일까, 귀여운 이목구비와 애교 넘치는 눈매는 남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듯.

희고 고운 피부와 선한 눈매, 작은 입술까지 동안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설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어울린다. 싱그러운 과일 향과 따스한 느낌을 주는 머스크를 섞어 부드럽고 달콤한 이미지를 전한다.

라비다 라인 솔루션 퍼퓸 드 코롱 스위티 부케 부드럽고 달콤한 첫사랑의 향기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풋풋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향수. 달콤한 과일 향에서 시작해 따뜻한 머스크, 바닐라 향을 남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걸그룹 ‘한겹 메이크업’ 비법 특강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