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rtFragment--> 렉서스가 글로벌 캠페인 '어메이징 인 모션'의 일환으로 브랜드 체험 공간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Intersect by LEXUS)'를 오는 30일 도쿄 아오야마에 개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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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회사에 따르면 해당 공간은 굳이 전시장을 방문 하지 않아도 렉서스를 체험할 수 있게 꾸며졌으며, 디자인과 예술, 패션, 문화, 영화, 음악, 기술 등을 통해 브랜드를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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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섹트 바이 렉서스-도쿄'의 1층에는 카페, 자동차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이 들어선다. 2층에는 렉서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부스와 음식을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라운지가 설치된다. 각종 워크숍이나 전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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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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