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 70만 넘어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 좌석점유율도…

입력 2013-08-26 16:38  


[윤혜영 기자] 완전범죄를 꿈꾸는 네 명의 마술사 포 호스맨과 FBI와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신개념 케이퍼 무비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이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하며 흥행에 가속도를 붙이기 시작했다.

이는 '레드: 더 레전드'가 개봉 5일, '스타트렉 다크니스'가 개봉 9일, '더 울버린'이 개봉 10일만에 100만을 돌파한 것과 비교해 보았을 때, 최근 개봉했던 외화 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이다.

또한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좌석점유율은 무려 63.7%로 동시기 개봉작인 '숨바꼭질'(60.0%), '감기'(49.7%), '설국열차'(45.9%)를 비롯해 최근 몇 년 간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역대 동시기에 개봉했던 작품들인 2012년작 '토탈 리콜' 42.2%,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57.7%, '도둑들' 63.5%, 2011년 '최종병기 활' 56.4%, '혹성탈출' 50.2%와 비교해보았을 때에도 압도적인 좌석점유율이다.

여기에 방학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개학이 시작되면서 관객들이 많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이와 같이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뜨거운 인기는 당분간 쉽사리 사그러 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완전 범죄를 꿈꾸는 라스베가스 최고의 마술사들, 포 호스맨과 이들을 추격하는 FBI의 치열한 대결을 담은 영화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3초 만에 부자들의 은행을 통째로 훔쳐내는 짜릿한 매직쇼와, 이 뒤에 감춰진 그들의 거대한 진짜 계획, 이를 쫓는 자들과의 숨막히는 추격전과 통쾌한 액션으로 올 하반기 외화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