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대표주자’ 아이돌 스타의 선글라스 연출법

입력 2013-08-29 09:41  


[최혜민 기자]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돌 스타들의 잇아이템을 무엇일까.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보완하면서 시크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여름철 잇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일 것. 캐주얼한 아이템을 엣지 있게, 시크한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연출해주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아이돌 스타의 선글라스 연출팁을 참고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아이웨어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패셔너블한 섬머룩을 완성해보자. 이제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막바지 여름철 스타일리시한 잇아이템 선글라스 연출팁을 전한다.

▶ 男아이돌 “유니크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 등극!”


남자 아이돌 스타들의 사복패션은 포인트 스타일링이 주를 이뤘다. 올블랙룩에 컬러프레임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거나 엣지 있는 아이웨어 아이템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 넣은 것.

모노톤의 의상을 착용할 때는 컬러프레임이나 컬러포인트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택하면 좀더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브라운 컬러의 렌즈는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할 수 있다.

댄디한 느낌의 의상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택하고 캐주얼한 룩에는 엣지 있고 미니멀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의상을 완벽하게 코디한 후 맨 마지막 순서로 액세서리를 더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女아이돌 빅프레임으로 작은 얼굴 만드는 법


여자 아이돌 스타들의 아이웨어 선택 공통점은 바로 빅프레임이다. 얼굴의 반쯤 가리는 선글라스로 작은 얼굴을 어필할 수 있기 때문. 이때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팁은 의상과 아이웨어 아이템의 분위기나 느낌을 맞추려고 하기보다 믹스매치로 연출하는 것이다.

걸스데이 민아는 아일렛이 가미된 여성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캐주얼한 느낌의 네온 컬러 테가 장식된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또한 소진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독특하면서 클래식한 렌즈가 밖으로 장식된 선글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엠버, 지나, 빅토리아는 빅프레임의 선글라스로 소두 종결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카키컬러의 렌즈는 비교적 하얀 얼굴에 잘 어울리며 브라운 컬러는 까무잡잡한 피부의 소유자가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아이돌 스타의 잇아이템을 찾아라! ★


01 오뜨레 AS-2516B
비비드한 컬러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웨어 아이템. 올블랙룩에 매치하며 스타일리시한 아이돌 사복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

02 폴휴먼 PHS-971A
빅프레임의 선글라스로 여자 아이돌 못지 않은 작은 얼굴을 자랑할 수 있을 것. 브라운 컬러의 렌즈는 부드러운 느낌을 투톤 렌즈는 럭셔리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03 폴휴먼 PHS-983A
트렌디한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패션피플로 거듭날 수 있다. 시크한 섬머룩을 완성하는 종결 아이템.
(사진출처: 반도옵티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남자 패션의 꽃’ 셔츠 제대로 입는 법
▶과감한 시스루룩에 도전? 포인트는 ‘가슴’
▶아일렛 vs 플라워, 도심 속 가든파티 스타일링 TIP
▶석호필 커밍아웃으로 조명한 ‘매력 게이&드레스 코드’
▶‘주군의 태양’ 김유리, 그의 도도한 매력은 어디서부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