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여름의 흔적을 지워라! 화사한 피부 만드는 신상

입력 2013-09-02 10:21  

[김혜지 기자] 한발 앞으로 다가온 가을, 칙칙해진 피부를 재정비할 때다.

밤낮의 일교차와 선선해진 바람에 가을이 한발 앞으로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다. 여름의 뜨거운 햇살에 지쳐있던 피부에 활력을 찾아줄 신상을 소개한다. 눈가에 활력을 찾아 줄 에센스와 탄력 있는 눈가를 만드는 아이 크림,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탄산 화장품까지. 가을이 오기 전 피부에 힘을 더해줄 신상에 주목하자.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프로(Pro)’


청정 제주 바다의 참미역, 모자반 성분을 사용하고 진동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프로 Pro를 출시한다.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프로는 눈가 4대 고민으로 꼽히는 주름과 탄력, 붓기, 다크서클을 개선한다. 참미역과 모자반 등 천연 재료를 12시간 저온 증류법으로 추출해 바다의 레티놀이라 불리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눈가의 주름을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비타민 A와 미네랄 성분의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미역은 고문헌에서 전해 내려올 만큼 탁월한 피부 자생 효과를 갖고 있는 천연 원료로 꼽힌다. 당나라 서적 ‘초학기’에는 고래가 새끼를 낳으면 그 해 바다의 미역이 사라진다’고 언급했다. 새끼를 낳은 어미 고래가 바다의 미역으로 산후 상처를 낫게 하는 것을 보고 고려 사람들이 미역을 먹기 시작했다는 자생효과가 전해지고 있다.

더불어 신제품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프로는 1초에 120회 이상 미세 진동하는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있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돕는다.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느낌을 주는 쿨링 팁이 눈가 피부의 붓기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달팡 ‘스티뮬스킨 플러스 디바인 아이크림, 아이 샤벳 마스크 ’


나이가 들어가며 눈가가 깊어지고 주름과 피부 조직의 늘어져 젊음을 잃어간다. 만 번 이상 깜박이는 눈가 피부는 탄력이 떨어져 칙칙해 지기 쉽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적인 피부 노화로 눈가는 건조해지고 붓는 등 눈가 피부에 변형이 시작된다.

달팡은 50세 이상의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티뮬스킨 플러스 라인(STIMULSKIN PLUS)은 피부 유연성과 탄력, 탱탱함을 잃어 가는 피부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사용했다.

스티뮬 스킨 플러스 디바인 아이크림은 보습 포뮬러와 86%의 자연유래성분이 안티 에이징 효능과 윤기, 눈가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칙칙해진 눈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에버레스팅, 자스민, 일랑일랑의 꽃향이 편안함을 준다. 세안 후 토너를 사용한 뒤 세럼 다음단계에 사용한다. 소량을 점 찍듯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눈 주위에 바른 뒤 가볍게 원을 그리며 피부에 스며들게 한다.

눈가는 얼굴 중 가장 얇고 움직임이 많으며 햇빛과 스트레스, 오염물질 등 외부 요소에 노출되어 있다. 외부 영향으로 눈가에 순환문제가 생기면 눈 주위가 어두워지고 눈 지방이 드러나는 것. 눈가의 탄력 저하로 생기는 주름을 해결해줄 아이 샤벳 마스크는 눈가에 수분을 공급해 활력을 찾아준다.

92%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아이케어 마스크는 쿨링 효과는 물론 산뜻한 과일향을 사용해 눈가 피부에 휴식을 선물할 수 있다. 일주일에 1~2회 얇게 펴 바르면 눈가가 환해 지며 매끈해지는 효과가 있다. 10분 뒤 물로 세안하거나 부드럽게 닦아낸다.

씨트리 ‘씨엠 토너와 에멀전’


이산화탄소로 피부 재생능력을 활성화시켜 미백효과를 주는 토너와 에멀전을 출시한다. 씨엠 토너와 에멀전에 사용된 이산화탄소는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 조직 안의 산소 공급률을 높여 모세 혈관을 확장한다.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의 재생력을 증가시키며 피부대사능력을 원활하게 만든다. 이는 피부색소 정착을 방지해 기미와 색소침착 어둡고 거칠어진 피부 등의 고민을 해소한다.

자외선이 남긴 다크 스팟을 탄산으로 터트려 환하게 만드는 씨엠 토너와 에멀전은 피부진정작용에 효과적인 마로니에 성분이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고 식약청 미백기능성분인 알파 비사볼올이 피부 톤을 개선해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에 뿌려 피부에 바르면 탄산이 터지는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
▶휴가 후 피부 관리법? 이렇게만 하면 OK!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