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닥터' 주원-문채원, 힐링커플의 주먹 하이파이브 '러블리'

입력 2013-09-02 21:50  


[윤혜영 기자] '굿 닥터' 주원과 문채원이 '몰캉몰캉' 사랑의 마음을 담은 핑크빛 '주먹 하이파이브'를 선보인다.

9월2일 방송될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제작 로고스 필름) 9회에서 주원과 문채원은 수술을 앞두고 서로 주먹을 맞부딪히며 사랑스럽게 파이팅하는 모습을 펼쳐낸다. 수술에 들어가기 전 마음을 다지는 차윤서(문채원)를 위해 박시온(주원)이 보내는 남다른 응원법인 것.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들고 있는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담아 부딪치는 '주먹 하이파이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또 한 번의 명장면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순수한 감성을 가진 박시온이 차윤서를 향해 스스로 먼저 주먹을 내미는 스킨십을 시도하게 되는 상황. 차윤서에 대한 묘한 감정을 인지하기 시작한 박시온이 '박시온표 눈높이 사랑법'으로 차윤서에게 다가서기 시작한 셈이다.
 
이와 관련 지금까지 차윤서가 별 생각 없이 건넨 스킨십에도 심각한 딸꾹질 반응을 보였던 박시온의 작은 변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터. 핑크빛 '이심전심'을 드러내는 이 장면을 통해 두 사람의 폭풍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주원과 문채원의 '주먹 하이파이브' 장면은 8월27일 경기도 안성의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함께 큰 소리로 인사를 건네며 촬영장에 등장,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 장면은 단순히 주먹을 맞부딪히는 장면이지만 극중 박시온의 두근두근 조심스러운 마음이 전해져야 했던 상태.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긴 시간 동안 함께 의논을 하며 연기 호흡을 맞춰가는 열정을 발휘했다. 이어 뛰어난 몰입력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미묘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완성시켰다.

특히 시선을 마주친 후에 바로 주먹을 내밀어야 하는 주원이 잠시 뜸을 들이자 민망한 듯 두 사람이 갑자기 동시에 얼굴을 숙이면서 NG가 발생하기도 했다. 마주보던 두 사람의 웃음보가 한꺼번에 터져버리고 말았던 것. 언제 어디서든 항상 명랑 쾌활한 두 사람으로 인해 시종일관 즐거운 촬영이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8회 방송 분에서는 곽도원이 주상욱과 천호진에게 강도 높은 커넥션을 제의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곽도원은 주상욱을 따로 불러내 "전 장사꾼 출신입니다. 가능성 없는 일은 절대 쳐다보지 않아요"라며 소아외과를 최고의 과로 만들고 싶다는 의뭉스런 제안을 던졌던 상황.

하지만 곽도원의 제안서를 본 천호진은 "이번 주 안으로 조용히 병원에서 나가주세요"라며 불같이 화를 냈다. 곽도원이 제의한 커넥션은 무엇인지, 주상욱과 천호진은 앞으로 어떤 방법으로 대처하게 될 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로고스필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틴탑의 이유있는 변신…그들의 ‘진짜 클래스’ 
▶ '방과 후 복불복' 서프라이즈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 "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포토] 가인 '오늘 제 패션 어때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