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인이 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이것’

입력 2013-09-06 11:50  


[뷰티팀] 대부분의 여성들은 피부미인이 되기 위해 피부 관리에 매우 열을 올리는 편이다.

물광피부, 꿀피부, 모찌피부와 같은 깨끗하고 하얀피부를 뜻하는 말의 신조어가 생겨나는 것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현상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은 피부 관리를 할 때 피부 좋은 연예인들이 하는 연예인 피부 관리법을 따라 피부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피부 좋은 연예인의 피부 관리법을 똑같이 따라 한다고 해서 모두가 그 연예인피부처럼 되는 것은 아니다.

피부 관리를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자신의 피부타입 알아보기다. 자신의 피부타입도 모른 채 무작정 연예인 피부 관리법만 쫓는 것은 물광피부, 꿀피부, 모찌피부와 같은 하얀피부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피부를 망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의 피부타입을 파악 한 후 피부 관리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타입마다 올바른 스킨케어만 해도 에스테틱이나 피부관리샵에서 받는 피부마사지, 피부과에서 받는 피부시술 등을 받지 않아도 충분히 물광피부, 꿀피부, 모찌피부와 같은 하얀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피부 관리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것이 바로 피부의 충분한 수분과 주름제거다. 그렇기 때문에 수분크림과 아이크림은 여성들의 화장대에서 빠지지 않는 아이템. 피부의 충분한 수분을 선사해줄 수분크림과 주름을 개선시켜줄 아이크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 팔자주름, 눈가주름을 예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아이크림추천!

노화를 예방하고 싶다면 20대부터 아이크림을 발라 주름 관리는 물론 아이크림 다크서클까지 관리할 것을 권장한다. 동안 외모로 대표적인 박주미씨는 20대부터 아이크림을 달고 살았다고 하며 눈가, 팔자주름, 입술 위 등 아이크림을 얼굴전체에 발랐고 아이크림은 주름이 생기기 전에 바르는 것이 좋다며 아이크림추천을 했다.

아이크림은 성분이나 브랜드에 따라 아이크림가격이 천차만별인 고가 화장품에 속한다. 그럼에도 여성들은 누가 특별히 아이크림추천을 하지 않아도 직접 고가의 아이크림을 구매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어 화장품 구매 순위에서도 아이크림순위는 항상 높은 순위에 올라와있다. 하지만 아이크림 겟잇뷰티 순위만 보아도 고가의 아이크림과 아이크림 저렴이를 비교해 보았을 때 꼭 고가의 아이크림이라고 아이크림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감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 연약한 눈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RS 브이랩 시스템 세븐 링클 프리 아이크림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크림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크림이다. 또한 붓기와 아이크림 다크서클을 가려주고 주름, 칙칙함, 피로 등 눈가의 고민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아이크림효과가 높은 아이케어 제품이다.

아이크림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피부타입에 맞는 아이크림제품을 선택하여 소량을 덜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눈가, 입가 등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는 것이 올바른 아이크림 바르는 방법. 또한 제대로 된 아이크림효과를 보고 싶다면 아이크림유통기한,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 아이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건조함을 벗어나 피부의 탱탱함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분크림추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수분크림을 바르는 것으로 이제 수분크림은 너무나도 흔한 화장품이 되어 버렸다. 하지만 좋은 수분크림을 고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수분크림, 보습크림, 재생크림, 영양크림등 수분크림의 다양한 종류와 여드름수분크림, 건성수분크림, 남자수분크림등 피부타입 별로 나누어진 수분크림, 마지막으로 저렴이 수분크림, 고가의 수분크림, 대용량수분크림 등 가격으로 나누어지는 수분크림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하지만 수분크림을 선택할 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점은 바로 좋은 성분을 안정적으로 지킬 수 있는 용기에 담겨 있냐는 것이다. 뚜껑이 넓은 단지형 용기나 투명한 용기에 담긴 제품은 개봉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주요 성분이 모두 날아가 버리게 되기 때문에 좋은 수분크림제품이라고 할 수 없다.

요즘 같은 환절기엔 특히나 수분크림이 필수인데 여드름수분크림추천, 10대수분크림추천, 남자수분크림추천, 건성수분크림추천으로 반응이 좋은 RS 하이드라 훼이셜 크림이 있다. 이 수분크림은 수분 공급효과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으로 피부 자체 내에 있는 수분 저장고에서부터 피부 표면까지 유지시켜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시켜줄 뿐 아니라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어주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효과를 주는 수분크림이다.

그 뿐 아니라 파라벤, 벤조페논 같은 성분이 빠져 있어 민감한 피부들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드름수분크림, 남자수분크림, 건성피부수분크림으로 알맞아 여드름피부관리, 남자피부관리, 건성피부관리 등의 민감성 피부 관리를 하는데 유용하다.

요즘은 여성들이 피부 관리에 열을 올리는 것만큼이나 남자피부관리를 위해 힘쓰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피부 관리를 위해 남들이 좋다며 수분크림추천, 아이크림추천해주는 제품을 무턱대고 구매하기보다는 자신의 피부타입을 확실하게 파악 한 후 수분크림유통기한, 아이크림유통기한,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 본 후 수분크림, 아이크림을 구매한다면 아이크림효과, 수분크림효과를 두 배로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환절기 피부 건조 주의보, 지금 피부에게 필요한건 뭐?
▶남자친구의 ‘쓰담쓰담’을 부르는 머릿결 관리법
▶“대학생 개강 비상!” 빛나는 2학기를 위한 단기 뷰티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