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 마음을 훔친, 이요원-장신영의 매력 분석

입력 2013-09-11 09:44  

[김혜지 기자] SBS 드라마 ‘황금의 제국’ 속 여배우의 관리 노하우 공개.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고수-장신영-이요원이 한 남자를 사이에 둔 신경전이 화제다. 매력적인 두 배우의 연기에 대한 호평과 함께 그들의 미모 대결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섬세한 감정선까지 깊이 있게 표현해내는 장신영과 이요원의 호연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다.

침착한 연기를 선보이는 이요원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는 장신영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구도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들의 매력이 드라마의 흡인력을 더하고 있다는 평이다. 고수를 사로잡은 매력적인 두 여배우 관리법에 주목하자.

▶ 태주의 마음을 뒤흔드는 비결은 무엇?


장신영은 올해 초까지 진행됐던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JTBC 뷰티업에서 장신영은 자신이 실천하고 있는 얼굴 혈색이 좋아지는 지압법을 소개했다.

W 지압법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 얼굴 혈색이 좋아지는 지압법은 양손을 중지로 관자놀이부터 시작해 코와 눈 사이까지 알파벳 W 형태로 그려 꾹꾹 눌러주는 것. “장신영은 밝아진 얼굴을 원한다면 W를 기억하라”고 말하며 얼굴 혈색이 좋아지는 지압법을 소개했다. “W지압을 수시로 해주면, 혈색이 좋아지고 피부에 탄력이 생긴다고 한다”고 전했다.

마사지는 피부 혈액 순환을 도와 안색이 밝히는 효과가 있다. 저녁시간 크림과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혈점을 눌러주면 피로 회복과 붓기를 방지할 수 있다.

▶ 장신영처럼 혈색 좋은 피부 만드는 아이템


1 벨로비타 리프레싱 아쿠아 겔 마스크
발효성분과 콜라겐 베타 글루칸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주름개선 마스크다.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강화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겔 마스크로 얼굴 선을 따라 피부에 밀착되어 탄력 있게 얼굴 선을 잡아준다.

2 아마란스 프라센타 PP 크림 & 진동 마사지기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피부 시간을 되돌려 주는 크림이다. 주름개선과 미백을 돕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시킨다. 진동 마사지기로 혈점을 자극하고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흡수릅 도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3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티트리 오일과 레몬향 티트리 오일 등 자연 성분을 사용했다. 티트리 오일을 15%로 희석한 오일로 면봉에 묻혀 해당 부위에 소량 찍어 바른다. 입욕, 족욕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 럭셔리 뷰티 노하우, 생각보다 간단해


이요원은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상위 1%의 럭셔리 뷰티를 선보이며 트렌드세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SBS E! 스타뷰티쇼 시즌3의 첫 게스트로 방문해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요원은 ‘뷰티 얼리어답터’라고 불릴 만큼 블로그를 통해 사람들의 리뷰를 유심히 살피고 동향을 파악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꼼꼼한 블로그 리뷰 후 구입한 뷰티 아이템들의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본인이 직접 사용을 해본다고 말했다. 이에 뷰티컨설턴트인 MC 도윤범은 “여배우가 임상실험이 웬 말이냐”며 믿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요원이 항상 가지고 다니는 파우치 안에는 두 종류의 면봉이 들어있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요원은 “내 눈은 화장 하기 어려운 눈”이라며 “하지만, 면봉 하나면 완벽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며 매일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여배우의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 연예인 메이크업 비장의 무기


1 벨로비타 선 쉐이드 크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UVA와 UVB를 한꺼번에 차단하는 선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발리며 가는잎 그늘사초뿌리 추출물과 히아루론산, 겨우살이 잎 추출물 등이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바실러스, 쌀겨 추출물, 콩추출발효여과물, 서양장미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2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스모키 래쉬 & 센스 아이즈
젤 타입 워터프루프 전용 리무버다. 민감한 눈에도 자극을 주지 않고 끈적이지 않는다. 워터프루프 제품을 효과적으로 지워낸다. 컬링 효과가 뛰어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고정력이 높은 폴리머를 사용해 장시간 유지되 면봉 없이 여배우 메이크업이 가능할 듯.

3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포뮬라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에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코 주변에 바른 뒤 필요한 부분 또는 얼굴 전체에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한다.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 등을 커버할 수 있다. (사진 출처: bnt뉴스 Photo DB/ SBS 드라마 ‘황금의 제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환절기 피부 건조 주의보, 지금 피부에게 필요한건 뭐?
▶남자친구의 ‘쓰담쓰담’을 부르는 머릿결 관리법
▶“대학생 개강 비상!” 빛나는 2학기를 위한 단기 뷰티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