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추천! 뷰티 엑스퍼트의 특별한 추석선물

입력 2013-09-13 15:45   수정 2013-09-13 15:45

[김혜지 기자] 뷰티피플 4인이 공개하는 추석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행복한 추석, 유난히 긴 연휴에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다가온 명절 추석, 뷰티 피플에게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물었다. 가격 대비 실용성을 강조한 그들의 합리적인 추천아이템에 주목하자.

“완벽한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트”
뷰티 PR 이나영

(위 부터: 메이크업 포에버 캉캉 브러쉬, 페이스 앤 바디, 인스턴트 브러쉬 클렌저)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지만 메이크업 툴(브러쉬나 스펀지)을 구입하는 것을 망설이는 사람이 많다. 이번 추석에는 지인들에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브러쉬와 브러쉬 클렌저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받는 사람을 만족시켜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아티스트의 손을 빌리지 않고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캉캉 브러쉬는 서로 다른 두 가지 모가 층지어져 붓 자국이 남지 않는다.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비치 우들 핸들이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손색 없다.

스프레이 타입 인스턴트 브러쉬 클렌저는 브러쉬에 뿌려 티슈에 닦아내면 세척이 완료되고 빠르게 건조돼 바로 재사용할 수 있다. 브러쉬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수분 젤 파운데이션은 80%이상 수분으로 이뤄져 환절기 촉촉한 피부 표현에 유용할 듯.

“환절기 건조한 손을 보호하는 화이트 머스크 핸드크림”
순수 이야기점 헤어스타일리스트 정석

(왼쪽부터: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핸드크림 2종 선물세트 화이트머스크 미스트와 핸드, 네일 크림)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향은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매력적인 머스크향과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 은은한 꽃 향기가 조화롭다. 더바디샵은 보디 로션과 샤워 젤 등 보디케어 제품을 모두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추석 세트구성 역시 알차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 올 추석은 예년보다 서늘하고 건조한 편이라 핸드크림 세트를 추천한다. 더바디샵은 풍성한 추석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일을 하지 않는 노(No) 세일 브랜드지만 한시적으로 특별 패키지에 담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

“추석의 풍요로움을 닮은 따뜻한 향”
향기 전문매장 대표 김수향

(왼쪽 부터: 수향 향초 세트 이태원 565, 따뜻한 매직우드, 온화한 피오니로즈)

향기 전문매장 수향에서 추천하는 향초는 나무에서 추출한 향료로 따뜻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는 매직우드, 풀과 꽃 향기가 풍성하게 어우러진 이태원 565, 온화하고 아름다운 꽃다발 같은 피오니로즈다.

추석이 갖고 있는 풍요로운 이미지에는 편안하고 따뜻한 향이 어울린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기 때문에 묵직한 바디감의 깊은 우디 계열과 부드럽고 포근한 바닐라와 같은 발삼 계열을 메인으로 사용한다. 받는 사람의 성별과 연령, 취향 등에 따라 향을 조합한다면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우아한 여성에게 어울리는 모링가 향”
뷰티기자 김재영

(왼쪽부터: 더바디샵 모링가 3종 선물세트 미니 릴리 클렌징 스폰지, 모링가 샤워젤, 모링가 밀트 보디로션)

과대포장 된 선물세트 대신 실용적인 제품을 추천한다. 가을에는 신비롭고 우아한 꽃 향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 더바디샵은 가을 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차분한 모링가 향을 선물세트로 출시한다. 기분이 상쾌해지는 보디 샤워젤과 보디로션, 샤워 스폰지로 구성됐다.

더바디샵 모링가 선물세트는 여성들이 사용했을 때 선호할만한 상쾌한 느낌을 남긴다. 샤워 스펀지를 함께 사용하면 은은한 향을 장시간 즐길 수 있다. 모링가 씨 오일과 바바수 오일, 참깨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하며 보습 작용이 뛰어나다.

모링가 나무의 씨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은 불포화 필수 지방산이 풍부해 피부의 수분 상태를 회복하는 효능이 있다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가을철 몸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을 막아준다. 향이 탁월해 테라피 효과도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복학생 아저씨? ‘훈남 오빠’로 2학기 인기남 변신
▶환절기 피부 건조 주의보, 지금 피부에게 필요한건 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