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해피투게더3'서 거침없는 입담과시

입력 2013-09-20 16:06  


[연예팀] 유재석마저 웃긴 '비밀'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9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팀이 출연해 재치만점 입담을 과시했다.

포문을 연 이는 이보영과 팥빙수 떡 때문에 싸웠다는 사실을 고백한 지성. 그는 "보영이는 '네 것 내 것'이 확실하다. 팥빙수를 먹다 세 번째 떡까지 먹으니 '왜 먹냐!'며 소리 지르면서 날 때리더라. 하지만 뭘 해도 예쁘다."며 팥빙수 떡 대첩에 대한 달콤살벌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드라마 '너목들'에서 보영이와 이종석의 로맨스를 보면서 내가 더 설레고 둘의 사랑에 눈물 흘렸다."는 말로 이보영에 대한 무한 콩깍지를 드러내 여성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이에 반해 황정음은 오래된 커플의 특징을 적나라하게 밝히며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황정음은 '비밀'에서 7년 동안 한 남자만 바라보며 사랑의 순수함을 믿는 유정 역을 맡은 가운데 실제로도 7년 째 연애중인 것.

그는 "싸우고 나서 '다신 안 봐!'하고 나갔는데 안 잡으면 화장실에 갔다 온 것처럼 다시 들어간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통통한 발목이 콤플렉스다. 안 보이는 곳은 되게 섹시하고 예쁜데 안타깝게도 보이는 곳만 통통하다."는 등 깨알 같은 자화자찬은 물론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해피투게더'를 주물렀다.

그런가 하면 배수빈은 "영화 시사회에 아내와 양가 어른을 초대했는데 베드신이 있었다. 수위도 셌다."며 자신의 아찔했던 일화와 함께 가족들의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방송 내내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한 이다희. "드라마 촬영 중 자신의 연기를 지켜보던 최민수 선배가 호통을 쳤다. 아닌 척 했지만 차에 가서 많이 울었다."며 "이후 최민수 선배를 볼 때마다 무섭다."며 '최민수 울렁증'를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팬들과 함께 머리 맞대고 연구한 '우다된면'이 연이어 혹평을 받자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흘려 차가워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순둥이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자신의 솔직담백한 연애담은 물론 감추고 싶은 비밀까지 허심탄회하게 고백한 '비밀'팀은 국민 MC 유재석은 물론 호통 박명수까지 웃고 울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마니또 선물과 재치만점 입담, 발군의 요리 실력 등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하게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이다희 계속 긴장하는 거 귀여워", "이다희 우쭈쭈를 부르네.. 볼매네~", "오늘 '해투'보면서 이보영 진짜 부럽다고 느꼈다는..", "연예인 커플의 좋은 예", "오늘 '해투'보니 드라마 '비밀' 기대된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해피투게더'로 '비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9월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노희지 폭풍성장, 꼬마요리사가 이렇게 컸어?
▶키 반전집안 공개, 알고보니 엄친아였네
▶틴탑 안무영상 교복버전 공개, 화려한 퍼포먼스에 여심홀릭
▶유재석 가로수길 포착, 박명수-유희열과 카페서 수다 삼매경?
▶산다라박 씨엘 뉴욕 인증샷, 상반되는 매력으로 '시선 집중'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